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황금연휴에 놓치지 말아야 할 국내 호텔 추천!


벚꽃과 함께 봄의 소식을 알렸던 4월이 지나고 이제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습니다. 5월은 시작부터 황금연휴를 선사하면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요.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며, 연차를 활용한 휴가 같은 연휴를 즐기는 방법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물론 연차를 활용해 해외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그럴 수 없는 경우 가까운 곳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해외보다 더 이국적인 국내 호텔 BEST 5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프탑에서 즐기는 서울 야경

이비스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출처: ibisstyles.ambatel.com


까맣게 변해버린 저녁 하늘 아래, 알록달록 휘황찬란한 조명으로 옷을 갈아입은 도시의 야경을 높은 건물 위에서 보는 것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인데요. 특히 분위기 있는 바에 앉아 신나는 음악과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기며 감상하는 도시의 야경은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습니다. 이런 이국적인 분위기를 서울 시내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명동에 있는 이비스스타일 앰배서더의 르 스타일 바(Le Style Bar)는 21층의 루프탑 바로 명동의 스카이라인과 서울타워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도시의 야경 속에서 즐기는 세련된 하루가 필요하다면 르 스타일 바로 가보세요.




공항 근처에서 즐기는 하룻밤

네스트 호텔

▲ 출처: nesthotel.co.kr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비행기를 타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설렘과 기대로 가득 찹니다. 그래서 공항을 가는 길을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 길 위에 인천의 네스트 호텔이 있습니다. 네스트 호텔은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혹은 연말 파티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에게 이미 소문난 곳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 높은 천장 그리고 넓은 로비는 해외의 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데요. 특히 식당의 커다란 창으로 보이는 바다 전망은 해외의 유명 휴양지에 놀러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게 만듭니다.




바다는 역시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 출처: busanparadisehotel.co.kr


국내 여름 휴가지의 대명사 해운대! 역시 바다하면 해운대인데요. 아직 바닷물은 춥기 때문에 바다에 들어가기는 어렵고, 해운대를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부산 해운대 바로 앞에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옥상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해운대의 수평선을 연장해 놓은 것 같은 장관을 자랑합니다. 야외 수영장에 들어가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면 해수욕을 즐기고 있는 기분이 드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남들보다 빠른 여름휴가 기분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남해에서 즐기는 골프!

사우스케이프

▲ 출처: southcape.co.kr


깨끗한 초록의 그린 그리고 그린을 따라 깎인 듯한 철벽 아래로 보이는 파란 바다, 유명 골퍼들이 시합을 하는 골프장은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하늘을 가를 것 같은 골프공이 그린에 떨어지는 순간순간 보이는 탁 트인 바다를 보고 있으면 답답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드는데요. 남해에 사우스케이프에 가면 이런 기분은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18개의 홀 중 16개의 홀에서 조망이 가능한 만큼 골프를 치는 내내 남해의 절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바다를 건너 샷을 하는 홀도 4개나 있어, 바다를 넘기는 짜릿한 기분도 맛볼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수영

히든 클리프 호텔

▲ 출처: hiddencliff.kr


위 사진은 한동안 SNS상에서 큰 이슈를 가져왔던 사진입니다. 위치를 묻는 질문부터, 존재 여부, 그리고 국내 호텔 진위 여부까지 다양한 문의가 오고 갔는데요. 이 사진 속 호텔은 바로 제주도의 히튼 클리프 호텔입니다. 국내 최대 47m의 인피니티 풀은 마치 아무도 없는 자연 속에서 나 홀로 수영을 즐기는 여유를 느끼게 해줍니다.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하루가 필요하다면 히든 클리프 호텔 야외 수영장을 추천해 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