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겨울이 끝나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실내 스파 펜션 3

 

추운 날씨가 계속되며 사람들이 따뜻한 여행지를 찾아 떠나고 있습니다. 먼 여행지보다는 가까운 곳, 힘든 일정보다 편하게 쉴 수 있는 장소를 떠올리곤 하는데요. 집에만 있는 것보다 멀지 않은 장소로 여행을 떠나 특별한 힐링을 즐겨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겨울의 추위를 이겨내기 좋은 스파 펜션 세 군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떠나기 좋은 따뜻한 스파 펜션에서 분위기 있게 겨울 여행을 즐겨보세요. 

 

 


강원도 속초

펜션 휴

▲출처: pensionhue.com

 

펜션을 알아볼 때는 주변 관광지를 염두에 두고 예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놀이시설부터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장소와 가까울수록 펜션의 기대치는 높아만 지는데요. 강원도 속초의 휴 펜션은 해수욕장 바로 앞있어 펜션 안에서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속초 엑스포와 시장 등 도심과 멀지 않기 때문에 거리에 부담이 없 최적의 휴식 장소입니다.

 

▲출처: pensionhue.com

 

펜션 휴의 가장 큰 장점은 눈 앞에 펼쳐진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창밖으로 보이는 동해를 눈과 귀로 느끼며, 스파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깔끔하고 산뜻실내 인테리어는 휴식을 취하며 생각을 정리하기에 좋고, 바비큐장까지 갖춰져 있어 속초 시장에서 먹거리만 사 들고 온다면 배부른 힐링 여행이 될 거에.

 

 

 

속초, 펜션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286-6

전화: 010-3454-5104

홈페이지: pensionhue.com

 

 


강원도 강릉

W 스파 펜션

▲출처: wspapension.co.kr

 

강원도의 푸른 바다가 보이는 펜션은 속초의 휴 펜션뿐만이 아닌데요. 강릉에 있는 W 스파 펜션은 강릉의 청정한 모습을 두 눈으로 직접 보고 만끽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객실에서 내려다보이는 시원한 바다, 깨끗한 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어 여행의 색다름을 느낄 수 있고, 해변 길을 따라 산책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 바다를 만끽할 수 있어요.

 

▲출처: wspapension.co.kr

 

W 스파 펜션은 2017년에 건축되어 외관만 봐청결함이 느껴지고, 실내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여행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또한, 아늑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침구류, 객실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파는 여행에서 포근함을 선사해 주기 때문에 힐링으로도 제격이에요. 펜션 구경만으로도 여행의 지루함을 느낄 걱정이 없는데,밖으로 보이는 바다는 밀려오는 파도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어 운치까지 있습니다. 볼거리가 가득한 강릉에서 W 스파 펜션의 선택은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거에요.

 

 

 

강릉, W 스파 펜션

주소: 강원 강릉시 안현동 266

전화: 02-1644-2067

홈페이지: wspapension.co.kr

 

 


경기도 가평

고멧263

▲출처: w.gomet263.com/fhtml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고멧263은 가평 여행의 시작과 끝을 장식해줄 깔끔한 스파 펜션입니다. 산과 계곡 한가운데에 있어 가평 여행의 낭만을 선사해주고, 주변에는 남이섬과 자라섬, 제이드가든, 용추계곡 등 놀 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우기도 좋습니다. 사계절마다 색다른 느낌을 주는 고멧263은 휴식을 찾아 조용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출처: w.gomet263.com/fhtml

 

독특한 외관 디자인모던한 실내 인테리어는 휴식을 취하는 내내 만족스러울 정도로 고급스럽고, 전 객실에 있는 제트 스파의 분위기를 한껏 띄워주기도 합니다. 자연 속에서 느끼는 스파를 통해 여행에서 느낀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해 줄 것이고, 펜션 앞에는 편의점과 바비큐장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펜션 안에서도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평, 고멧263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263-2

전화: 031-582-3685

홈페이지: w.gomet263.com/fhtml

 

지금까지 자연을 벗 삼은 아름다운 분위기의 스파 펜션 세 군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한겨울의 스파 여행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떠났을 때, 따뜻 겨울 여행이 될 것입니다. 입춘까지 앞으로 한 달밖에 남지 않았는데도 날씨가 풀릴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오늘 알려드린 스파 펜션에서 포근함을 느끼며 겨울을 이겨내 보시고, 2018년을 특별하게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