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이야기!


────────────────────


 

지난 1월 28일, 한화첨단소재에서 새해 첫번째 뜻깊은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바로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이 열렸는데요. 세종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입사식에서 패기와 열정 가득한 신입사원들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이제 정식으로 한화첨단소재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하는 자리이기도 한 이번 입사식에서는 과연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_ 반가워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에는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이 참석해 한화첨단소재의 새로운 가족이 된 10명의 신입사원들을 환영하는 행사를 가졌는데요. 식순에 따라 참석 내빈 소개가 끝나고, 참석자들은 산학장학생 연구과제 결과 발표를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입사원 _ 환영해요!

 

 

 

 

 

신입사원들은 사령장과 배지, 축하선물을 수여받은 후 한 명 한 명 돌아가며 신입사원으로서의 각오와 포부를 발표했는데요. 그야말로 엄.근.진(엄격, 근엄, 진지) 자세로 당당하고 패기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각 부서별 멘토멘티 결연식이 있었는데요, 선배사원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한화첨단소재의 가족이 된 것을 축하했는데요. 글로벌 No.1 기업의 일원으로서 아마츄어가 아닌 1군에서 활약하는 프로의 모습을 하루 빨리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화첨단소재의 새로운 가족이 된 신입사원들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보내주세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여러분 모두 환영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