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와 함께 하는 늘해랑 합창단 2기 창단식 및 기금 전달식


한화첨단소재

세종지역 사회공헌 기금 전달


────────────────────


지난 3월 13일, 한화첨단소재는 세종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종남 한화첨단소재 세종사업장장, 최교진 세종교육청 교육감, 합창단 단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늘해랑 합창단 2기 창단식 및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는데요. 의미 있었던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한화첨단소재 _ 늘해랑 합창단 2기 창단식 및 기금 전달식



늘해랑 합창단은 ‘늘 해와 함께 살아가는 밝고 건강한 아이들의 합창단’이란 뜻으로 지난 2017년 창단되어 한화이글스 야구 경기 전 애국가 제창, 청소년폭력예방 뮤직비디오 시상식 축하공연 등 의미 있는 지역행사에 초청되어 ‘천사들의 하모니’를 관객에게 들려주고 있어요.


김종남 한화첨단소재 세종사업장장은 사회공헌 기금 2,200만원을 전달 후, “기업의 사회공헌 기금을 통하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멋진 하모니가 만들어져서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늘해랑 합창단 단원들이 멋진 하모니와 함께 희망찬 꿈을 키워 나가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어요. 이어 최교진 세종시교육청 교육감은 “기업의 사회공헌 기금으로 우리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노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한화첨단소재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세종지역 7개 지역아동센터 원생 70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늘해랑 합창단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의 다양한 활동에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