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어디까지 들어봤니? 신입사원 퀴즈쇼!


한화첨단소재 어디까지 들어봤니?

신입사원 퀴즈쇼!


────────────────────

 

안녕하세요.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입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자동차 소재, 태양광 소재, 전자 소재까지 3가지 분야에서 최고의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생산, 개발하고 있는데요. ‘한화첨단소재 어디까지 들어봤니? 퀴즈쇼’를 통해 한화첨단소재 자동차 사업 분야와 브랜드에 대해 심도 깊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한화첨단소재 어디까지 들어봤니? #퀴즈쇼 영상 보기


 

이번 한화첨단소재 어디까지 들어봤니? 퀴즈쇼는 구매팀 김정호 사원이 사회를 맡고, 열정과 패기 넘치는 신입사원 삼인방! 재경부문 회계팀 서범수 사원과 부품 개발팀 최동호 사원, 태양광 소재 사업팀 이재근 사원이 참가해 퀴즈쇼를 진행했는데요. 치열한 경쟁과 오고 가는 덕담(?) 속에 웃음 가득했던 퀴즈쇼 현장, 영상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한화첨단소재 #자동차 사업 분야

 


퀴즈쇼 영상을 감상하셨다면 한화첨단소재의 자동차 사업 분야에 대한 많은 궁금증들이 해결되셨을 것 같은데요. 한화첨단소재는 세계 점유율 1위에 달하는 스트롱라이트, 슈퍼라이트와 더불어 버프라이트 등 가벼우면서도 강한 충격에도 끄떡없는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 경량복합소재를 개발, 생산하며 세계 자동차 경량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답니다. 

 

▲ 한화첨단소재 글로벌 네트워크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자동차 소매 부품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입니다. 국내 자동차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까지, 지금 타고 있는 자동차 안에 한화첨단소재의 기술이 들어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