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jejuean.com/

 

국내에서 최고의 여행지 하나를 꼽으라면 제주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국내 어디서라도 비행 1시간이면 갈 수 있어 지리적으로도 가까울 뿐만 아니라 자연경관이 아름다워서 해외에서도 극찬받는 여행지인데요. 그래서 제주도는 곳곳이 관광지랍니다. 제주도를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밖에 안 간 사람은 없을 만큼 알면 알수록 더 궁금한 이곳에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제주도의 숨은 핫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자고 일어나서 눈을 뜨자마자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제주 바다 전망의 펜션 리스트입니다.

 

 


바다를 가까이 그리고 멀리
제주 이안
 

http://www.jejuean.com/

 

서귀포의 4대 부속섬(범섬, 문섬, 새섬, 숲섬)이 시야에 펼쳐지고 제주 올레길 6코스에 있는 제주 이안(EAN)은 홍익 대학교 건축대학장 유현준 교수의 설계로 심플하고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에요. 하얀색 외관은 심플함과 모던함을 추구하며 큰 창이 특징인 객실은 깔끔합니다.

 

http://www.jejuean.com/

 

하늘의 풍경을 완벽하게 담아내는 창문을 통해 카페와 객실에서는 제주도의 바다를 천천히 그리고 충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하룻밤은 모든 걱정과 근심을 날려버릴 것 같은데요. 1층에는 간단히 식사 할 수 있는 카페도 준비되어 있어요.

 

주소: 서귀포시 보목동 1342번지 문필로 10번지
전화번호: 064-733-6407

홈페이지: http://www.jejuean.com/

 

 

 


진짜 제주도가 궁금하다면
슬로우 맨션

http://www.slowmansion.co.kr/

 

슬로우 맨션은 제주도 구좌읍 종달리 해맞이 해안로 바다 앞에 있어요. 건축에 관심을 갖고 1년 에 걸쳐 직접 슬로우 맨션을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전객실이 바다 전망이어서 진짜 제주도를 감상할 수 있어요.

 

http://www.slowmansion.co.kr/

 

슬로우 맨션은 넓고 푸른 잔디가 인상적인데요. 이곳은 관광지에서 조금 벗어나 있기 때문에 제주 어느 곳에서보다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옥상 위 테라스에서 여유를 만끽하거나 작은 개인 풀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슬로우 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제주 돌담과 잔디 길의 고즈넉한 산책입니다.

 

주소: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 486-8
전화번호: 064-783-2850

홈페이지: http://www.slowmansion.co.kr/

 

 


어릴 적 설렘을 찾다
소풍이야기

http://www.picnicjeju.com/


제주도의 멋진 해안도로의 한켠에 자리하고 있는 소풍 이야기에는 어릴적 감성과 추억이 있어요. 소풍 전날에 가슴 설레며 잠을 못 이루던 그날의 추억을 꺼내오고 싶다는 소풍 이야기는 270도로 펼쳐지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http://www.picnicjeju.com/

 

바닷냄새를 맡으며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바다가 특징인데요. 여기에 소풍 이야기 뒤편에 자리하고 있는 드넓은 들판과 멀리 보이는 한라산은 제주도의 감성을 충분히 채워줍니다.

 

주소: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842-2
전화번호: 064-711-2500

홈페이지: http://www.picnicjeju.com/


 


바닷가 산책로를 느끼다
아스테리

http://pension-king.com/

 

바다와 숲이 만나는 편안한 공간을 지향하고 있는 아스테리는 오로지 입소문을 타고 지역 내의 인기 펜션으로 떠올랐어요.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예쁜 테라스에서 감상할 수 있어서 제주도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합니다. 새하얀 외관과 함께 펼쳐진 잔디는 또 하나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시끄러운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히 바닷가 산책로를 걷다 보면 모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질 것 같은데요.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을 찾고 있다면 아스테리를 추천합니다.

 

주소: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122번길 45-3
전화번호: 064-783-5038

홈페이지: http://astrie.kr/

 

지금까지 바닷가 전망이 멋진 제주도 펜션을 소개했어요. 제주도는 관광 지역이기 때문에 수많은 숙박업소가 있는데요. 그런데도 진짜 제주도를 느끼고 감상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아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경험해 본 사람은 100% 만족한다는 제주도를 닮은 펜션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아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