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한화이글스 팬분들 많으시죠? 그렇다면 한화이글스 홈구장인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자주 오셨을 것 같아요. '치킨과 맥주 그리고 야구'는 하나의 공식과도 같잖아요! 워낙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내 매점의 다양한 메뉴들이 인기가 좋지만, 경기 전에 조금 일찍 도착하셨거나 대전 맛집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바로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근처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더트리비스(the THREE B's)'인데요. 다양한 메뉴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세계 맥주도 인상적입니다.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그맛! 요리가 된 햄버거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근처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더트리비스'

 

'더트리비스(the THREE B's)'는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는 차를 타고 5분 거리인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에 있어요. 지하철역으로는 중앙로역과 가깝습니다. 넓은 건물의 2층에 있는 더트리비스는 내비게이션으로 목적지를 맞추고 오면 더 찾기 수월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실내와 테라스를 선택해서 앉을 수 있어요. 야외 테라스는 여름에는 덥기 때문에, 에어컨이 시원하게 틀어진 실내에서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블루와 브라운의 조화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

 

 

안으로 들어가니 실내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넓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계단으로 오르고 나면 양쪽으로 테이블이 펼쳐지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테이블까지.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셨구나'하는 생각이 절로 든답니다. 은은하게 들어오는 채광과 은은한 조명 덕분인지, 넓지만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세계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더트리비스의 맥주바!

 

블루벽과 원목 테이블, 브라운 의자는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데요. 맥주잔을 가지런히 나열해 놓은 바 덕분인지 일반 햄버거집 보다는 어느 브루클린의 로컬바 같은 느낌이 들어요. 더트리비스는 수제 버거집으로도 유명하지만 그만큼 유명한 것이 바로 다양한 생맥주랍니다. 미국, 독일, 벨기에 맥주까지 다양한 맥주가 구비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이 밖에도 탄산음료, 셰이크 등 음료에도 상당히 신경 쓴 모습입니다.

 

 


보기에 좋고, 맛도 좋은

더트리비스 수제버거!  

▲ 더 트리비스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크런치 브루클린 스페셜(Crunchy Brooklyn Special)'

 

자, 이제 본 메뉴를 맛볼 차례인데요. 버거는 보시다시피 아주 맛깔스러운 자태로 유혹하고 있답니다. 우선 '크런치 브루클린 스페셜(Crunchy Brooklyn Special)'은 비주얼부터가 우리가 생각했던 버거와는 다른 모습인데요. 버거 안에 감자칩이라뇨! 버거뿐만 아니라 디저트까지 함께 먹는 느낌으로 여기에 맥주만 있으면 오랫동안 안주 삼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체다치즈로 속을 채운 패티에 위즈치즈, 디존머스타드, 홀스레디시, 다진 피클, 적양파, 트리플 갈릭 아올리까지 들어가 있어서 한 입에 먹기엔 벅찬감이 있지만 튼실한 내용 구성으로 만족할 수 있어요.

 

▲ 아보카도가 풍미를 더해주는 '아보겔(AVo'Ger)'

 

'아보겔(AVo'Ger)'은 이날 먹었던 세 가지 버거 중 가장 평이 좋았는데요. 아보카도의 신선함이 버거의 맛을 더 살려준 것 같아요. 하비티 치즈, 사워크림, 차이브, 적양파를 넣은 호주식 버거인데 원래 한국사람은 미국식 버거보다 호주식 버거를 더 좋아한다는 말을 얼핏 들은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 말이 맞나봐요. 사워크림과 패티의 조화가 아주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도톰하면서도 입안을 가득 채워준 소고기 패티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불필요한 소스는 가라!

건강을 생각한 담백한 메뉴 

  ▲ 건강까지 생각한 '산타페 스모키 버거(Santa Fe Smoky Burger)'

 

더트리비스의 버거들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치즈로 소스의 맛을 잡은 것도 인상적이었는데요. '산타페 스모키 버거(Santa Fe Smoky Burger)'sms 체다치즈로 속을 채운 패티에 구운 파프리카 구운 또띠아칩, 적양파, 구운 토마토를 비롯하여 3가지 다른 맛의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확실히 여러 소스가 들어가 있지 않은 것이 버거를 더 담백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 풍성한 치즈로 고소함을 더한 '콥 샐러드(Cobb Salad)'             

 

'콥 샐러드(Cobb Salad)'는 한마디로 '건강한 한 접시'였습니다. 먹으면서도 "와 이것 먹으면 정말 건강해지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칼로리는 줄이고 영양은 높인 샐러드인데요. 닭가슴살, 계란, 아보카도, 양상추, 옥수수 등 재료 자체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볍게 먹고 싶다면 한끼 식사로 좋을 것 같아요. 고르곤졸라 치즈,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맛과 풍미가 잘 어우러진 샐러드였습니다. .

 

가끔 수제버거가 생각날 땐, 대전광역시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 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수제버거뿐만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오면 온 가족이 입맛대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트리비스에 오시면 5분 거리에 있는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 방문하셔서 한화이글스 많이 응원해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더 트리비스(The Three B's)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72-6 2층

전화번호: 070-7778-6594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11시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선화동 | 대전 중구 은행동 72-6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2015.07.29 1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주얼 최고의 햄버거네요~~!!역시 수제버거가 맛은 최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