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와이에 있는 호노푸 비치(출처: http://www.cntraveler.com)

 

고운 모래사장을 걷다가, 선배드에 누워서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읽고 옆에는 시원한 맥주가 있다면 이곳은 분명 천국일 거예요. 특히 직장인에겐 정말 꿈 같은 시간이겠죠? 럭셔리한 리조트에 머물지 않아도 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해변에 있다면 세상 더 부러울 게 없을 것만 같은데요. 세계에는 너무도 아름다운 비치들이 있답니다.

 

너무 많아서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 정도이지만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비치들은 역시 만들어진 관광지보다는 자연의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곳 같아요. 웅장하고 거대한 암벽, 저마다의 색깔을 가진 바다를 보면 다시 한 번 자연의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니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많이 지친 사람들을 위해! 사진 한장으로도 당장 떠나고 싶게 만드는 천국을 닮은 아름다운 비치를 소개합니다.


 


해변에 있는 토끼

래빗비치

이미지 출처: http://www.cntraveler.com 

 

 이미지 출처:좌) blog.lowcostairlines.com, 우) www.tourisminitaly.info

 

위치: 래빗 비치, 람페두사, 시칠리아 섬(Rabbit Beach, Lampedusa, Islands of Sicily)

 

세계의 아름다운 비치에 자주 이름을 올리는 래빗 비치(Rabbit beach)는 비치가 토끼의 형상을 띄고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래빗 비치는 람페두자 섬에 있는데 이 섬은 튜니지아와 맬타 섬 사이에 있는 이탈리아령의 섬이에요. 래빗 비치는 북쪽과 서쪽 해변은 동쪽 해변과 남쪽 해변에 비해서 높고 커서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동남쪽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긴답니다.

 

람페두자 섬은 사계절이 모두 덥기 때문에 일년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이는데요. 이곳에서는 해수욕뿐만 아니라 스노쿨링과 많은 동굴 탐험이 인기라고 합니다. 스카이 블루 컬러의 맑은 바다와 고운 모래, 토끼보다 더 사랑스러운 래빗 비치는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하얀 천국의 꿈

화이트해븐 비치

▲ 이미지 출처: http://www.tripadvisor.com

▲ 이미지 출처:www.letstravelmag.com

 

 

위치: 화이트 비치, 휘트선데이 섬, 호주(Whitehaven Beach, Whitsunday Island, Australia)

 

화이트해븐 비치는 호주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비치입니다. 호주 퀸즈랜드주에서 가장 유명한 산호초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의 중심에 있습니다. 비치의 모습이 얼마나 아름답길래 '하얀천국'이라는 이름이 붙었을까요? 가본 사람만 공감할 수 있다는 화이트해븐 비치는 하얀색의 고운 모래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바로 이 하얀 모래가 화이트해븐 비치를 세계적인 비치의 반열에 올라서게 했는데요. 화이트해븐 비치는 7km의 직선의 일직선의 비치를 가지고 있으며 블루와 그린 컬러의 바다가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고 합니다.


  


작은 오솔길이 있는

로페스 멘데스 비치

▲ 이미지 출처: http://www.cntraveler.com

 

  이미지 출처:좌) portalorio.com.br, 우) healthtournyx.com

 

 

위치: 로페스 멘데스 비치, 일랴그란지 섬, 브라질(Lopes Mendes beach, Ilha Grande, Brazil)

 

브라질에 있는 일랴그란지섬은 브라질 히우지자네이루주 내 앙그라두스헤이스 자치구에 딸린 섬이라고 요. 193㎢에 해당하는 넒은 면적이며 열대 해변과 함께 무성한 초목이 있어 자연 그대로를 즐길 수 있어요. 일랴그란지 섬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페리나 보트를 타고 1시간 30분 가량 가야 된다고 합니다.

 

섬에는 길도 없고 차도 없지만 하이킹을 할 수 있는 작은 오솔길들이 있어서 느리게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페스 멘데스 비치는 일랴그란지섬에 있는 비치로 당신이 막연하게 꿈꿔왔던 아름다운 비치의 모습 그대로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드림 비치'라고도 불리는데 깨끗하고 고운 모래와 크리스털 바다는 보는 순간 숨이 막힐 정도라고 합니다.

 

 


바다의 검은 눈물

블랙샌드비치

▲ 이미지 출처: http://www.tripadvisor.com

▲ 이미지 출처:www.travelmindset.com

 

위치: 블랙 샌드비치, 마우이, 하와이 (Black sand bech(Honokalani Beach), Wai'anapanapa State Park, Maui, HI)

 

하와이 마우이의 블랙샌드비치는 이름 그대로 검은 돌, 검은 모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화산 폭발로 생선된 블랙샌드비치는 자연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랙샌드비치에서는 바위틈 사이로 바닷물이 뿜어져 나오는 블로우홀을 볼 수 있고 작고 큰 천연 동굴이 있어서 동굴 탐험을 할 수 도 있습니다.

 

검은 모래 위에서 즐기는 여유로움과 자연의 신비로움이 있는 블랙샌드비치는 하와이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에게는 빠질 수 없는 관광코스랍니다. 꼭 바다가 검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 같은 블랙샌드비치를 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마우이로 향하세요! 더 늦기전에!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