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이벤트] 한화와 함께하는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나랑 불꽃놀이 보러 갈래?”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어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63빌딩 앞에 있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입니다. 불꽃축제 당일에는 환상적인 불꽃뿐만 아니라 퍼레이드, 버스킹 공연, 시민참여 체험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니, 다가오는 10월 8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 어떠세요? 


한화에서는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주최/주관하고 있어요. 9월 7일 수요일부터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최고의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행운 ‘골든티켓을 잡아라!’ 는 행사를 공식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사이트: www.hanwhafireworks.com

이벤트 참여 방법: 공식사이트로 들어가 본인 SNS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우리 한화첨단소재 역시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보다 재미있게 불꽃축제를 관람하길 기원하며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리니 뜨거운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한화첨단소재 “나랑 불꽃놀이 보러 갈래?” 이벤트

이벤트 기간: 9월 8일(목)~9월 23일(금)

당첨자 발표: 9월 30일()

당첨자 상품: CU 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 (10명)


<당첨팁>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응원의 댓글을 달아준 뒤, 한화첨단소재 블로그 다른 게시물에도 댓글 많이 달기!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