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첨단소재 '2016 글로벌 어워드'


글로벌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한화첨단소재가 미국과 유럽, 중국 등에 현지 생산법인을 운영하며 고객사들의 부품 표준화와 글러벌 소싱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는 한편, 지난 16일 해외법인 현지채용 직원들 중 우수 직원으로 선발된 ‘2016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을 한국으로 초대해 환영 행사를 진행했어요.




해외법인 현지 직원들과 함께한

2016 글로벌 어워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2016 글로벌 어워드’ 환영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 임원 그리고 수상자로 선정된 6개 해외법인 8명의 현지채용 직원들이 참석했어요.



현지채용 우수 직원들을 위한 환영 행사는 오리엔테이션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어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함께 각 법인에서 진행되었던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의 시상식 동영상을 시청하고 수상자들의 소감을 직접 듣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한화첨단소재


이번에 진행된 글로벌 어워드는 미국 앨라배마와 버지니아, 유럽의 체코와 독일, 중국의 북경과 상해 등 해외법인 우수 현지채용 직원들의 업무성과를 치하하기 위함이었는데요, 그룹에 대한 이해와 핵심가치 교육 등을 통한 로열티 제고를 위해 매년 시행하며 현지 법인에서도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자랑스러운 한화가족으로서 한화정신과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현지 채용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의 활약을 당부했어요.

 

 

10월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016 글로벌 어워드’ 행사는 공식 환영 행사를 시작으로 한화첨단소재 국내 사업장 탐방, 그룹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한 밸류교육을 비롯해 한국문화 체험활동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