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중국 염성시와 협력 교류회 행사 진행!


지난 3월8일 수요일 한화첨단소재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있었어요. 바로 중국 강소성(장쑤성) 염성시(옌청시) 고위급 관계자들의 방문과 더불어 한화첨단소재와 염성시의 상호간 교류 협력 강화를 위한 ‘협력 교류회’ 행사 였는데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글로벌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한화첨단소재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는 한화첨단소재와 중국 염성시간 협력 교류회 행사는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되었어요. 이날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자동차소재사업부 국내 및 해외사업부문장, 북경 법인장 등 회사 측 관계자 외 염성시 왕룽핑 당서기, 좡조린 부시장, 왕야 상무국 국장 등 고위급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행사 참석자 소개에 이어 이선석 대표이사는 감사의 환영사의 진행했어요.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향하고 있는 한화첨단소재는 해외 현지 정부 당국의 협조가 필수 요소’ 라며 “이번 방문과 협의를 통해 한화첨단소재와 염성시가 상호 협력을 통해 의미 있는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협력 교류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참석자들은 그룹 홍보영상 시청과 한화첨단소재 회사소개, 염성시 홍보영상을 시청했어요. 이어 왕룽핑 당서기는 “오늘을 계기로 염성시와 한화첨단소재가 보다 발전적으로 협력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양측은 서로 간의 발전과 협력을 위해 양해각서 체결식을 진행했어요. 이선석 대표이사와 왕룽핑 당서기가 배석한 가운데 진행된 체결식에서는 향후 투자 활성화 및 지원 등과 관련해 상호 협력적 관계를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할 중국 염성시는 강소성 제2의 도시로 자동차산업을 중심으로 기계, 방직, 화공 등의 산업을 비롯해 전자정보, 첨단설비 등 미래 신성장 사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도시에요. 또한, 국내 기업이 가장 많이 투자하는 지역으로 한중 교역의 약 22%를 차지하는 곳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