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특별한 추석 행사로 추석 200% 즐기기!

출처: www.wallconvert.com

 

이제 며칠만 지나면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추석이 시작됩니다. 이번 추석은 대체공휴일까지 4일을 쉴 수 있어서 여름 휴가를 끝으로 우울했던 마음을 달랠 수 있을 것 같아요! 추석에 양손 무겁게 고향 갈 준비 되셨나요? 하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고향으로 향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외로움을 달래줄 가을맞이 특별 행사가 있으니까요! 고향만큼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추석 행사를 소개합니다!

 

 


한국민속촌 추석 특별행사
한가위 좋을씨고

 

출처: www.koreanfolk.co.kr


 

한국민속촌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서 2015년 9월 12일(토)부터 9월 29일(화)까지 한가위 대잔치 ‘한가위 좋을씨고’를 진행합니다. 한국민속촌에 가면 점점 잊혀져 가는 전통 세시행사를 만날 수 있어요. 집안의 안녕과 풍년을 기원하는 ‘성주고사’와 직접 송편도 빚고, 모인 사람들과 나누어 먹는 ‘한가위 송편 나눔 행사’ 등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명절 세시풍속이 행사기간 동안 마련됩니다. 다양한 체험과 세시행사 외에도 특별공연들이 진행됩니다. 한가위 행사는 기간 중 한국민속촌을 방문한 관람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www.koreanfolk.co.kr
한국민속촌 전화번호: 031-288-0000

 

 


전주한옥마을
강강술래축제

출처: http://blog.naver.com/2015fullmoon

 

맛과 멋이 있는 도시 전주한옥마을 일대에서 한복을 입은 시민들과 귀성객, 관광객이 참여하는 강강술래 축제가 9월 28일에 펼쳐집니다. 2015년 처음 열리는 강강술래축제는 한옥마을 주민과 주민단체, 상인, 예술가, 문화단체 등 마을 구성원들과 한옥마을을 사랑하는 시민들이 마을의 화합을 도모하는 공동체축제로 마련됩니다. 강강술래축제에는 한옥마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프로그램이 눈길을 끄는데요. 행사 당일에는 전주한옥마을이 한가위 보물창고로 변신하여 5000여 개의 경품이 쏟아집니다. 전주한옥마을의 기념적인 축제가 될 강강술래축제에서 전통의 놀이를 통해 한가위를 느껴보세요.

 

전주한옥마을 강강술래 블로그: http://blog.naver.com/2015fullmoon

 

 


더 플라자
‘추석 인 스타일’

출처: www.hoteltheplaza.com

 

더 플라자 호텔이 추석 연휴를 맞이해서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객실 패키지 ‘추석 인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추석 인 스타일’은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추석 인 스타일 패키지는 베이직(Basic), 매직(Magic), 릴렉스(Relax)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연인을 위한 베이직 타입은 보름달 정취와 어우러지는 시청 뷰의 딜럭스룸 1박과 오붓하게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CGV 영화관람권, 제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의 2인 조식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 공연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매직 타입은 더 플라자에서 펼쳐지는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쇼 입장권과 착시현상으로 즐거움을 제공하는 가상현실 체험권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이 함께 제공됩니다. 럭셔리 타입은 오리엔탈 스파 공간인 더벨스파에서 제공되는 바디&페이셜 트리트먼트  와 CGV 영화관람권(2매)을 제공합니다.

 

더 플라자 홈페이지: www.hoteltheplaza.com
더 플라자 전화번호: 02-310-7656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