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스틱 음료 추천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스틱 음료 추천

 

────────────────────


봄이 오면서 금방이라도 따뜻해질 것 같더니만, 아직도 쌀쌀한 바람이 우리의 몸을 움츠러들게 만듭니다. 그래서 차가운 음료보다는 따뜻한 음료를 찾게 되는데요. 이럴 때는 탕비실에 항상 비치된 봉지 커피를 애용하게 됩니다. 사무실에서 추운 몸을 녹이기 위해, 잠깐의 휴식을 위해, 잠을 깨기 위해 등 다양한 이유로 봉지 커피를 여러잔 마시게 되는데요. 매일 마시는 봉지 커피 대신 좀 더 재미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는 없을까요? 지금부터 사무실 속 나만의 티타임을 위한 스틱 음료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커피는 역시 드립 커피_드립 인 스틱


▲출처: company.namyangi.com


최근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드립 커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사무실에서 드립 커피를 마시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커피 한 잔을 위해 원두를 갈아 여과지에 올리고 물을 부어 마시는 것은 도구부터 시간까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닌데요. 그래도 드립 커피를 포기할 수 없다면, 드립 인 스틱을 추천합니다. 빨랫방망이처럼 생긴 막대기 끝에 여과지와 원두 가루가 들어있어, 뜨거운 물에 넣고 가볍게 저어주면 마법처럼 드립 커피가 탄생합니다.



#건강을 위한_스틱 허브차


▲출처: smartstore.naver.com/natureteamall


차의 향긋한 향기와 은은한 맛은 바쁜 일상에 찌든 직장인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줄 수 있는데요. 문제는 차는 마시고 나면 뒤처리가 쉽지 않습니다. 차를 우려내기 위해 사용한 거름망 사이사이에 잎이 끼어 잎을 제거하는 것도 거름망을 청소하는 것도 번거롭게 느껴집니다. 그런데 스틱 허브차만 있으면 이런 번거로움이 한 번에 해결됩니다. 스틱 허브차는 막대에 티백이 끼워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뜨거운 물에 가볍게 차를 우려내고 스틱은 쓰레기통에 버리기만 하면 됩니다.



#추울 때는 역시_핫초코 스틱


▲출처: kingarthurflour.com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 따뜻한 핫초코 한 잔은 몸에 열도 나게 하고 기분도 업시켜주는데요. 일반적으로 핫초코는 캔 깡통이나 봉지에 가루 형태로 보관되어 있어, 조금만 부주의하면 주변이 어지러워지기 십상입니다. 달달하고 맛있는 핫초코를 조금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핫초코 스틱은 기존 핫초코의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했는데요. 막대 끝에 초콜릿 형태로 매달려 있기 때문에 가루 걱정 없이 스틱과 함께 가볍게 넣어주면 됩니다.



#아침 해장을 위한_꿀 스틱


▲출처: honeyoon.co.kr


과음한 다음 날 아침이면 뜨끈뜨끈한 해장국이 생각나는데요. 이것저것 챙기기 바쁜 아침에 해장국을 먹는 건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장을 안 할 수는 없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꿀물을 선호하십니다. 가볍게 해결하기 위해 선택한 꿀물, 그런데 숟가락 아래로 줄줄 흐르는 꿀을 보며 허탈한 웃음을 지은 경험 누구나 한 번쯤 있으실 텐데요. 집에서도 먹기 힘든 꿀물을 사무실에서는 꿈도 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꿀 스틱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꿀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꿀 스틱은 얇은 쭈쭈바 형태도 되어 있어, 꿀이 흐를 걱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주머니나 가방 속에 가볍게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