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직장인 봄 패션을 완성하라! 저렴하게 옷 사는 방법


직장인 봄 패션을 완성하라!
저렴하게 옷 사는 방법

 

────────────────────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직장인의 가슴에도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봄의 변화를 어떻게 표현하시나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봄을 표현하실 텐데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기분은 좋지만, 한편으로는 새로 구입해야하는 옷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담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적은 돈으로도 봄옷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D도 반한_동묘 벼룩시장



동묘 벼룩시장은 과거 무한도전에서 정형돈과 GD가 방문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마도 시장에서 옷을 산다는 것이 낯선 분들이 계신다면, 동묘 벼룩시장을 방문하시는 순간 시장에 대한 개념이 바뀌실 텐데요. 동묘 벼룩시장의 가장 큰 매력은 없는 게 없다는 것입니다. 가전제품, 가구, 보석, 시계, 음반, 책, 예술품, 옷 등 백화점만큼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 백화점과 다른 점은 정리가 안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묘 벼룩시장을 보물찾기에 비유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잘 고르면 명품을 단돈 1만원도 구입할 수 있으니, 올봄 패션은 동묘 벼룩시장에서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부가세만 낸다!_창고형 의류매장



최근 미디어를 통해 반품 매장이 자주 등장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구를 비롯해 가전제품, 신발, 자전거 등 단순 변심으로 반품한 다양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데요. 옷도 마찬가지로 창고형 의류매장이 있습니다. 유통비와 인테리어 비용 등 가격 거품을 뺀 것은 물론 덤핑, 이월상품, 해외 재고상품 등 다양한 옷을 직거래로 구입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옷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80%~90%의 할인을 하기 때문에 부가세만 내고 옷을 사는 거나 마찬가지인데요. 일부 매장에서는 봉투에 원하는 만큼 옷을 담아 무게로 판매하는 곳도 있으니, 좋은 옷을 싸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백화점 같은_프리미엄 아울렛



사실 구제시장이나 창고형 의류매장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정리가 되어 있지 않아 원하는 옷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매장을 찾게 됩니다. 그런데 매장은 신제품 위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트렌드에 민감하지 않아도 비싼 돈을 지불하고 옷을 사게 되는데요. 꼭 신제품이 구매할 필요가 없다면, 아울렛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최근 많이 생긴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월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인데요. 백화점처럼 브랜드별로 구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모든 상품이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어 편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와 가격까지_SPA 브랜드



가격이 저렴하다고 아무 옷이나 입을 수는 없죠!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분이라면, 패션 아이템 하나까지 신경 쓰기 마련인데요. 한번 유행으로 지나 가버리는 옷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지는 않고, 그렇다고 트렌드를 포기할 수 없는 분이라면 SPA 브랜드를 추천해드립니다. SPA 브랜드는 대량 생산을 통해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트렌드를 빨리 반영하여 상품 회전을 빠르게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유행에 맞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혹시 SPA 브랜드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시즌 오프 세일을 노려보세요! 깜짝 놀랄 가격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세일 첫날 달려가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