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소재 트렌드

스마트 디바이스도 개성 있게! 스마트 기기 이색 액세서리 소개


스마트 디바이스도 개성 있게!

이색 액세서리 소개


────────────────────


스마트폰을 비롯해 태블릿 PC, 노트북, 스마트 워치, 무선 이어폰 등 스마트 디바이스들은 매일 새롭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디바이스들이 출시되면 스마트 디바이스들과 함께 찾아오는 다양한 주변기기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거기에 기능까지 지닌 제품들이 많습니다. 스마트 디바이스를 단순히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을 넘어 개성 있게 꾸미는 시대! 오늘은 한화첨단소재가 스마트 디바이스에 나만의 개성을 더해줄 이색 꾸미기 용품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에어팟이 쏘아 올린 끝이 없는 소비 _ KAKAO FRIENDS 에어팟 케이스

▲출처: widmobile.com


최근 많은 SNS 채널을 통해 인증되는 ‘에어팟 꾸미기’ 열풍.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의 다양한 매력 중 한 가지는 악세사리를 통한 에어팟 꾸미기입니다. 흔히 에어팟을 사면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의 케이스 그리고 키링까지 끝없이 소비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귀여운 모바일 메신저의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들을 구경하다 보면 왠지 모르게 에어팟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보기에도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말이 있죠. 산뜻한 컬러감과 귀여운 디자인의 케이스 에어팟을 돋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실리콘 소재로 좋은 그립감 또한 선사해준답니다.



#드론이 스마트폰 케이스로 변하는 마법 _ SELFLY 


▲출처: selfly.camera


스마트폰을 통한 셀카 촬영을 자주 하시는 분, 드론이 취미생활이신 분이라면 이 아이템을 집중해주세요. 좀처럼 생각하기 힘든 조합인 드론과 스마트폰 케이스가 만났습니다. 카메라는 무거워서 휴대하기가 꺼려지고, 스마트폰으로 찍는 사진은 좀 아쉬우셨다고요? 미니 드론을 탑재한 SELFLY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스마트폰을 통한 촬영의 한계를 넘어서 다양한 결과물을 만들어 줄 아이템이랍니다.



#센스있는 맥북 케이스_ Lift and Go


▲출처: zenlet.co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사용자라면 한 번쯤 노트북 케이스 구매로 고민해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여기 센스 있는 맥북 케이스가 하나 있습니다. 젠릿(Zenlet)의 개발팀이 선보인 맥북 케이스 리프트앤고는 이전의 케이스들과는 조금 다릅니다. 하나의 핸들이 달린 알루미늄 케이스에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간단한 디자인의 이 제품! 마치 멋진 서류 가방 같기도 합니다.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이지만 탄탄한 내구성을 갖춤은 물론, 케이스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노트북 스탠드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이라면 노트북을 들고 나서는 외출도 발걸음이 가벼워질 것 같죠?



#스피커도 인테리어처럼 _ Casey Sound


▲출처: caseysound.com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인공지능 스피커. 화자 인식, 다중언어 기능을 비롯한 음성인식 기능을 비롯해 사용자에 대한 콘텐츠 추천, 대리 주문 등 인공지능 스피커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기능에 비해 디자인이 아쉽다고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심플하지만 가끔은 다소 차가워 보이기도 하는 인공지능 스피커. 이젠 인공지능 스피커도 케이스로 감성을 담아 꾸며보세요. 나무 그대로의 색감을 담은 컬러로 스피커도 인테리어 소품처럼 변신시켜준답니다.


나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더 멋지게 만들어주는 스마트 디바이스 이색 꾸미기 용품들. 편리성과 꾸미는 재미까지 더해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들과 같은 디지털 정밀 기기에도 사용되는 한화첨단소재의 기술이 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핵심 부품인 연성회로기판용 주요 소재 LinkTron(링크트론)을 제작하고 있는데요. 링크트론은 고밀도화, 유연성, 굴곡성, 반복성이 요구되는 디지털 전자기기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품질과 성능으로 세계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한화첨단소재의 링크트론. 앞으로도 디지털 정밀기기의 발전과 함께 한화첨단소재의 활약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