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이동 약자 위한 ‘베리어 프리’ 사업 후원


한화첨단소재

이동 약자 위한 ‘베리어 프리’ 사업 후원


────────────────────


지난 3월 29일, 한화첨단소재는 세종시청에서 열린 ‘한화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에서 세종 지역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어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사회공헌 기금 전달식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화첨단소재 _ 세종시 사회공헌 기금 전달


이번 성금은 장애인 휠체어, 노인 실버카, 유모차 사용자 등 이동 약자를 위한 경사로 설치 사업인 ‘베리어 프리(Barrier Free)’ 에 사용됩니다. 또한, 지역 내 지적 장애인들을 위한 문화 활동과 노인들을 위한 경로잔치 후원금으로도 쓰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화첨단소재 김종남 세종사업장장은 “‘베리어 프리(Barrier Free)’ 사업은 거동이 불편한 노인 및 장애인도 생활하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이동 중 장애물이 없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뜻한다.”라며 “이 사업을 통해 세종시민 누구나가 안전한 환경에서 ‘함께 멀리’ 이동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어요. 또한, 세종시 이춘희 시장은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주변 취약계층 아동과 교통약자의 보행권 확보에 필요한 사업 등 각종 사회복지 사업에 뜻깊고 소중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세종시에 위치한 한화첨단소재는 ‘한화 에코스쿨 과학교실’, ‘늘해랑 합창단’ 후원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미래가치 창출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의 다양한 활동에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