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수능 끝! 수험생 역대급 할인 혜택 모음

 

 

수능 끝!

수험생 역대급 할인 혜택 모음


────────────────────

 

바로 어제 11월 14일, 드디어 수능이 끝났습니다. 그 동안 수능 스트레스에 시달렸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공부하느라 미뤄왔던 여행과 놀이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만을 골라 봤습니다. KTX와 일반 열차를 무제한 탈 수 있는 이용권, 항공권 할인 혜택과 놀이동산 입장료 할인, 그리고 설악 워터피아 할인까지! 역대급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한국철도, 수험생 #무제한 기차이용!

 

출처: 한국철도

 

한국철도에서 수험생을 위한 무제한 기차이용 상품인 ‘패스n패스’를 내놓았습니다. 패스n패스를 구입하면 내년 2월 말까지 전국 KTX와 일반열차 자유석 또는 입석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1인권과 2인권 2가지 종류로 이용기간에 따라 1일권, 3일권, 5일권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국 주요역 창구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구매할 수 있는데요. 다만 모바일앱 '코레일톡'으로 예약할 경우 역 창구를 사전 방문해 수험생 인증절차를 거쳐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수험표를 제시하면 정선아리랑열차, 서해금빛열차 등 5대벨트 관광열차와 바다열차 승차권을 30% 할인 판매하며, 승차권은 전국 여행센터와 강릉역, 삼척해변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웨이 항공 & 에어부산 #항공권 특가 할인!

 

출처: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항공은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끝! 고생했3’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국내선과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스마트 운임의 최대 3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노선별로 대만, 동남아, 대양주는 10%, 국내선과 홍콩 마카오는 20%, 일본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티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출처: 에어부산 홈페이지


에어부산은 15일부터 사흘동안 특가 항공권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전체 노선 중 3개 노선을 제외한 모든 노선에 특가 운임을 적용하고, 탑승 기간은 15일부터 내년 31일까지 가능합니다. 특가 항공권은 1인 편도 기준으로 국내선 전 노선은 1만 6900원부터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행을 떠나고 싶은 수험생들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신청해보세요.

 

 

롯데월드 & 에버랜드 #입장권 할인 이벤트

 

출처: 롯데월드 홈페이지


롯데월드는 수험생을 위해 동반 1인에 한해 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4일부터 17일까지는 1일권 및 야간권 모두 1인 2만 1천원, 18일부터 30일까지는 모두 1인 2만 4천원에 제공합니다.

 

출처: 에버랜드 홈페이지


에버랜드는 14일부터 다음 달인 12월 15일까지 약 한달 간 최대 64% 특별 가격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있는 쿠폰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 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과 함께 매표소에 제출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평일권 2만원, 주말 2만 2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 #수험생 특별 할인

 

출처: 설악 워터피아 블로그


4계절 내내 따뜻한 온천수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수험생 본인 신분증과 함께 수험표(수능수험표/수시수험표/수시합격증)를 지참하고 방문 시 설악 워터피아 종일권을 단돈 15,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과 동반하는 가족/동반인의 경우 3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짜릿한 물놀이로 그 동안의 공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