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유기농 음료가 있는 곳! 세종시 종촌동 카페 추천 <커피 구름>

 

늘 소개할 곳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유기농 음료가 있는 세종시 종촌동의 ‘커피구름’입니다. 커피구름은 유기농 음료와 수제 디저트로 입소문을 타며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신혼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커피구름은 음료, 디저트,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카페 구석구석 어느 것 하나 정성이 들어가지 않은 것이 없는데요. 일편 일률적인 프랜차이즈 카페가 지겨우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커피구름만의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료를 즐기러 떠나보세요.

 

 


커피구름 대표 메뉴

유기농 딸기 라떼

 

피구름의 대표 메뉴 ‘유기농 딸기 라떼’입니다. 한 송이 딸기꽃이 핀 듯한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 유기농 딸기 라떼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 또한 뛰어났는데요. 신선한 유기농 딸기와 생크림, 그리고 그 밑에 우유와 함께 잘 갈려진 생딸기들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선사하고 있어요. 심하게 달지 않아 더욱 맛있는 유기농 딸기 라떼! 커피구름은 유기농 딸기 라떼 외에도 다른 과일 음료 모두 유기농 과일을 이용해서 만들고 있어요. 또한, 허브차 역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답니다.

 

 


커피구름의 진짜 구름
솜사탕 아포카토

 

커피구름이 자랑하는 또 다른 메뉴! 솜사탕 아포가토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아포가토는 아이스크림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끼얹어 내는 디저트를 말하는데요. 커피구름에서는 아포가토 위에 진짜 구름을 닮은 솜사탕을 얹어 제공하고 있어요. 솜사탕 아포가토는 솜사탕 위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사르르 녹는 비주얼을 즐기며 함께 먹거나, 솜사탕 구름과 아포카토를 따로 즐기는 두가지 방법 중 마음에 드는 방법을 선택해서 드실 수 있어요.

 

 


정성가득
수제 디저트

 

커피구름은 모두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딸기타르트, 블루베리타르트, 치즈케이크, 스콘, 수제 쿠키 등 정성으로 만든 맛있는 수제 디저트는 커피구름의 자랑이에요. 수제타르트의 과일 역시 유기농 과일로 건강을 생각해 정성을 들여 만들었다고 하니 커피구름에 방문하신다면 수제디저트를 꼭 맛 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유기농 과일로 만든 수제 과일청과 수제 과일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포근한 구름 같은 곳
마음이 편안한 카페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장식된 카페구름은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다양한 소품들이지만 지나치지 않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적절히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구름모양의 쿠션은 카페 네이밍을 떠올리며 웃음짓게 만들었어요. 꽃, 화분, 인형, 피규어, 엽서, 그림 등 하나하나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커피구름은 한쪽 벽면이 커다란 창문으로 이루어져 있어 채광이 좋아 창가에 앉아 책을 읽기에도 안성맞춤이었는데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책이나 노트북을 들고 가서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랍니다. 구름을 닮은 카페, 구름과 같은 포근함이 있는 커피구름에서 맛있는 한 잔, 달콤한 한 조각 어떠세요?

 

 

커피구름
세종특별자치시 달빛로 45
T. 044-862-0427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