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사화합 한마음 트레킹에 참석한 한화첨단소재 임직원들

 

이제 한낮이면 외투를 벗어도 될 정도로 기온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나들이를 떠나기 참 좋은 날씨인데요. 한화첨단소재에서도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노사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부모산에서 개최된 ‘노사화합 한마음 트레킹 행사’는 노사 양측의 상호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올해 계획한 목표 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자는 의미에서 개최되었는데요. 함께해서 더 의미 있었던 ‘2016년 노사화합 한마음 트레킹’을 공개합니다.

 

 


소통과 화합
상호 협력

》 함께 부모산 트레킹을 하는 모습


4월 14일, 충북 청주시 부모산에서 진행된 ‘노사화합 한마음 트레킹 행사’는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해서 주요 임원과 팀장, 노조 집행부 및 조업과장 등 70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노사 양측은 상호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올해 계획한 조직목표 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자는 뜻을 함께 하고 결의를 다졌어요. 부모산 트레킹 코스를 약 1시간 30분 정도 함께 걸으며 경영활동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비롯해 노사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해 나갈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화합과 상생의
노사문화 
 

》 우)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  

함께해서 의미 있었던 노사화합 한마음 트레킹 행사


한화첨단소재에서는 노사간의 화합을 위해 매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노사발전 로드맵’을 기반으로 트레킹 행사를 비롯해 미니운동회, 단체 산행 등 노사가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과 상생의 노사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어요. 이는 여러 기업의 좋은 본보기가 되어 대내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모두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사간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