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후면 계절의 여왕 5월이 찾아옵니다. 지금 보다 더 따뜻한 날씨로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데요. 하지만 미세먼지로 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따뜻하지만 대기를 감싼 뿌연 먼지로 봄을 즐기기에 불편함이 많아요. 이럴 때 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제철 꽃을 시작으로 다양한 꽃이 있는 플라워 카페인데요. 그래서인지 플라워 카페를 방문하기 제일 좋은 계절도 바로 봄이라고 해요. 플라워 카페에서 한화첨단소재와 함께 꽃놀이 할까요?




직장 옆 꽃놀이
와키수(wackyssu)


신논현에 있는 와키수 플라워 카페는 들어서는 순간 향긋한 향기가 에너지를 줍니다. 다양한 꽃으로 인테리어를 대신 했는데요. 와키수가 근방에서 유명해진 이유는 저렴하고 맛있는 커피 때문이에요. 그래서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북적거린답니다. 각각의 테이블을 떨어뜨려 놓아서 사생활 보호가 되며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는 작은 꽃 한송이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줘요.



와키수는 플라워 카페답게 곳곳에서 다양한 크기의 꽃을 찾아볼 수 있어요. 특히나 제철 꽃을 많이 갖다 놓기 때문에 계절감을 느끼고 싶다면 와키수 만한 곳이 없을 것 같아요. 꽃 말고도 다육식물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판매도 같이 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다육이를 입양해도 좋겠죠?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핸드메이트 캔틀과 석고방향제도 구매할 수 있어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이 있어서 지인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참고해보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79길 32 한도빌딩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39-34 
전화번호: 02-511-1400




도심 속의 작은 숲
그로브(grove)


그로브를 모른다면 이 근처에서 일하는 여성이 아니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그로브는 이 지역의 대표 카페에요. ‘플라워 카페가 거기서 거기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그로브는 달라요. 일반 플라워 카페보다 더 풍성해서 마치 숲 같답니다. 그로브는 플라워 카페의 내부는 작지만 알차게 꾸며져 있는데요. 전체적인 콘셉트를 플라워와 빈티지로 잡아서 꼭 동화 속에 나오는 장소 같습니다.



플라워 뿐만 아니라 소품에도 신경을 쓴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곳의 플로리스트의 솜씨를 가늠할 수 있을 정도로 꽃병의 꽃 한송이 마저도 남달랐습니다. 이런 센스를 나중에 인테리어로 활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곳에서는 최상의 비율로 만드는 밀크티와 신선한 생과일 주스가 유명하다고 해요. ‘도심 속의 작은숲’ 이라는 애칭을 가진 그로브에서 향기로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46길 7
전화번호: 02-514-9197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반포동 739-34 | 와키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