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완벽한 하객의 비법! 센스만점 하객룩 스타일링


5월부터 6월까지, 넘쳐나는 지인들의 청첩장으로 결혼식에 갈 일이 많아지는데요. 매주 들어가는 축의금에 대한 부담감은 말할 것도 없고, 무엇을 입고 갈지에 대한 고민으로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신부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하객들보다 조금 더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돋보이기 위해서는 어떤 하객패션을 연출해야 할까요?

 

 


여성스러운 원피스로
페미닌룩!


하객 패션을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원피스인데요,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하고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원피스를 고를 때에는 웨딩드레스 컬러와 비슷하거나 너무 화려한 것은 민폐 하객이 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은데요, 무릎 위 길이의 파스텔 톤 컬러 원피스가 적당합니다. 여기에 약간의 패턴이나 레이스가 가미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배가될 수 있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블랙룩!


우아하고 세련된 하객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 컬러만 잘 이용하면 되는데요, 블랙은 어디에서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컬러로 블랙 한 가지만 이용해도 되고 다른 컬러와 적절히 혼용해서 사용해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연출된답니다. 깔끔한 블랙 미니드레스에 화이트 컬러 재킷 또는 블랙 셔츠와 팬츠만으로도 클래식한 룩이 완성되니 패션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와 프린팅을 활용한
포인트룩!


결혼식 장에서 보다 시선을 모으는 센스 만점 하객룩을 원한다면, 화려한 액세서리나 프린팅이 돋보이는 아이템 하나면 충분하답니다. 무난한 룩에 가슴 밑으로 내려오는 롱 네크리스나 움직임에 따라 찰랑거리는 이어링을 착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화이트 컬러 슬리브리스에 플라워 프린팅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세련된 기하학 프린팅 스커트와 스타일링해도 매력만점 하객룩이 완성됩니다.

 

결혼식장에 갈 때마다 고민이었던 스타일링에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 블로그에서는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많이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