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2016 한화에코스쿨 협약식’ 진행


한화첨단소재에서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친환경 과학교육 체험 및 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6 한화에코스쿨 협약식’을 진행했어요. 서울 진관지역아동센터 공부방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아이들과미래 박두준 상임이사와 진관지역아동센터 이성진 센터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화기애애했던

한화에코스쿨 협약식


이번 한화에코스쿨 협약식은 모두가 즐거워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어요. 아이들이 친환경 에너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환경 인식 및 환경에 대한 태도 변화를 기대하며 더욱 의미 있는 마음으로 협약식에 임했습니다. 앞으로 한화에코스쿨 활동을 진행하며, 성장하고 발전할 아이들의 모습을 한껏 기대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한화에코스쿨


한화에코스쿨은 우리나라 친환경 에너지 교육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아이들에게 친환경 테마 과학교육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인간과 자연과의 공생 및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진로/직업 탐색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어요. 한화에코스쿨은 총 10회차 교육과정으로 2016년 12월31일까지 진행됩니다.




기대 속에 마무리된 

협약식


‘2016 한화에코스쿨 협약식’은 협약서 서명과 전달, 사진촬영으로 마무리 되었어요. 식을 마무리하며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와 아이들과미래 박두준 상임이사, 진관지역아동센터 이성진 센터장은 앞으로 한화에코스쿨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친환경 교육 콘텐츠를 접하며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나가길 기대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