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7일 수요일, 조치원에 위치한 한화첨단소재 경량복합소재개발센터에서는 연구과제 성과 공유 및 연구 방향성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해 ‘2016년도 하반기 연구과제성과보고회(PPR)’가 진행되었어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부터 연관 사업부장 및 팀장들이 모두 참석해 앞으로의 연구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한화첨단소재

2016 하반기 PPR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한화첨단소재 2016 하반기 연구과제성과보고회를 위해 조치원 경량복합소재개발센터에는, 이선석 대표이사와 관련 사업부장, 팀장, R&D센터별 과제 수행에 참여한 연구원들이 모였어요. 2016 하반기 연구소 PPR 행사는 전시되어 있는 연구 전시물을 관람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전시물을 관람하며 연구 과제에 힘쓴 연구원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어요.




한화첨단소재

연구과제 성과와 방향 논의


이날 성과보고회에서는 경량복합소재센터, 전자소재연구소, 태양광소재센터 소개에 이어 각 센터 별 진행했던 연구과제별 성과 보고 및 내년도 연구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또한 연구과제 효율 증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어요.

 


연구과제성과보고회에서 이선석 대표이사는, 첨단소재 분야는 기술 집약적 사업 분야인 만큼 각 센터 별로 개인 및 팀 연구역량 강화를 통해 R&D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을 당부했어요. 또한, 이를 통해 국내외 자동차사들의 부품 표준화 및 글로벌 소싱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연구과제보고회를 통해 첨단소재 분야 기술 동향 공유 및 R&D경쟁력 제고 등으로 글로벌 첨단소재 기술기업으로 도약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