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에서는 업무성과 향상 및 업무혁신을 유도하고,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다양한 포상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잇는데요, 지난 12월21일 수요일 한화첨단소재가 대표이사 주재 연말 종합 포상 행사인 ‘혁신페스티벌’행사를 개최했어요! 이날 행사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지금 바로 함께 만나볼까요?




한화첨단소재 세종 본사에서 진행한

2016 혁신페스티벌


올해로 2회를 맞이한 한화첨단소재 혁신페스티벌 행사는 회사 발전 및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한 개인 및 팀을 선정해 포상하는 대표이사 주재 년 단위 종합 포상 행사에요.

 


새종 본사에서 진행된 2016 혁신페스티벌에는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세종본사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도전혁신상, R&D도전상, 특별상, 특허왕, 바로칭찬우수팀 등 각 부문별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된 개인이나 팀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어요.




모두가 즐겁게 마무리한

의미 있는 시간


216 혁신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하며 임직원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세종 본과 1층 로비에 포토존을 설치하기도 했어요.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모두 함께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케이터링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임직원 모두가 주인공인 의미 있는 송년행사 였어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올 한해도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회사의 질적, 양적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혁신활동의 주인공으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조직역량을 극대화 하고 임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하고자 다양한 포상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016년 한 해 동안 열심히 해주신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