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데이트 장소&선물 추천


2017년 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월이에요. 2월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가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이런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연인을 위한 정성스러운 선물을 준비하고 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어디에서 데이트를 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도 상당할 것 같은데요.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여러분들에게 데이트 팁을 드릴게요.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취향저격 선물


연인의 취향에 맞게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요. 평소 남자친구의 생활습관이나 말투, 목소리, 옷 입는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조금 더 나은 선물을 고를 수 있어요. 특히 요즘엔 초콜릿보다 실용적이고 매력적인 아이템을 선호한다고 하니, 직접 만든 초콜릿도 좋지만 남자가 정말 원하는 것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해보아요!


● 활동적인 취미를 가졌다면 ‘드론’


남자친구가 활동적인 취미를 가지고 있다면 드론이 어떨까요? 드론은 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사용목적과 가격대별로 고루 판매되고 있어 좋아요. 드론의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입문자용 드론으로, 좋은 성능에 저렴한 가격을 가진 착한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 스타일리시한 연인이라면 ‘향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가 남다른 남자친구라면 향수를 선물해주는 것도 좋아요. 평소 남자친구의 이미지를 고려해 향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20대 초반의 캐주얼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가볍고 프레쉬한 향이 어울리고, 수트를 자주 입는 직장인이라면 조금은 묵직하고 은은한 향이 좋을 것 같아요.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데이트 장소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골랐다면, 다음은 데이트 장소를 선정할 차례인데요. 평소보단 특별한 장소에서 이색 데이트를 즐기며 추억을 쌓아보세요. 시간이 없어 보지 못했던 뮤지컬이나 연극을 관람하는 것도 좋고, 서울과 떨어진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좋답니다.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데이트 장소를 소개합니다.


● 월정사 전나무숲길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의 아름다웠던 전나무숲의 명장면 기억하세요? 이곳은 강릉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하늘 높게 뻗은 전나무 숲 속에서 연인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걷다 보면 나오는 월정사도 구경하기 좋답니다. 도깨비 명장면을 연인과 함께 재연해 보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요?


●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곳에서 커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요. 에버랜드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당일 방문 커플에게 사랑의 러브렌턴을 무료로 증정하고, 서울래드에서는 2인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또, 여러 특급호텔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 코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분위기 있는 저녁식사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