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한화첨단소재 ‘2017 글로벌 어워드’ 환영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로서 미국과 유럽, 중국 등에 현지 생산법인을 운영하며 고객사들의 부품 표준화와 글로벌 소싱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는데요. 한화첨단소재 해외법인 현지채용 직원들 중 우수 직원으로 선발된 ‘2017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을 한국으로 초대하여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화첨단소재
2017 글로벌 어워드 환영 행사

 

한화첨단소재는 미국 앨라배마와 버지니아, 유럽의 체코와 독일, 중국의 북경과 상해 등 해외법인 우수 현지채용 직원들의 업무성과를 치하하고, 그룹에 대한 이해와 핵심가치 교육 등을 통한 로열티 제고를 위해 ‘글로벌 어워드’를 매년 시행하며 현지 법인에서 시상식을 진행해 왔는데요.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2017 글로벌 어워드’ 환영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 등을 비롯해 2017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된 5개 해외법인의 현지채용 직원 5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는 이선석 대표이사의 환영사에 이어 각 법인에서 진행되었던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의 시상식 동영상을 시청하고 수상자들의 소감을 직접 듣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랑스러운 한화가족
한화첨단소재 해외법인 현지직원

 

한화첨단소재는 미국, 유럽, 중국, 멕시코 등 7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법인 현지채용 직원을 선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이선석 대표이사는 자랑스러운 한화가족으로서 한화정신과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현지 채용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의 활약을 당부했습니다.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2017 글로벌 어워드’ 행사는, 공식 환영 행사를 시작으로 국내 사업장 탐방, 그룹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한 밸류 교육을 비롯해 한국문화 체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한화첨단소재의 행보에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