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빼빼로데이, 빼빼로 대신 선물하기 좋은 남녀별 선물 추천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준비로 많은 커플들이 분주해지고 있습니다. 빼빼로데이라고 해서 남들과 똑같은 빼빼로만 선물하기에는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 특히나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욕구 때문에 우리는 선물하기 좋은 색다른 아이템을 찾느라 바쁩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늘은 빼빼로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남녀별 선물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이성에게 어울리는 선물을 전달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보시기 바랍니다!

 

 


세련된 선물을 찾는다면
디퓨저

 

먼저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보통의 남성들 여성에게 풍기예민한 반응을 보이는데요. 여성 또한 마찬가지로 남성한테 퍼지는 은은한 향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집에서도 쓸 수 있고, 차 안에서도 활용 가능한 디퓨저를 선물하여 잊지 못할 향기를 선물해보세요. 평소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향을 알고 선물한다면 더욱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손수건

 

손수건은 실용성과 휴대성이 좋고, 가격도 적당하기 때문에 선물로 제격입니다. 여기에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진다면 받는 사람도 분명 좋아할 텐데요. 손수건을 휴대하는만으로도 센스있는 남자 만들 수 있는 머스트잇 아이템이랍니다. 지금 남자친구가 손수건을 가지고 다니는지 확인해보시고, 예쁜 디자인으로 선물해주세요.

 

 


직장인 남자친구를 위한
카드/명함 지갑

 

이성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 중 하나로 지갑을 빼먹을 수 없을 텐데요. 요새는 카드 한 장이면 전부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찰을 들고 다니는 번거로움이 줄었습니다. 그 때문에 휴대가 간편한 카드 지갑과 명함 지갑이 유행인데요. 예쁘고, 깔끔한 디자인의 지갑을 찾아 남자친구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기본 중에 기본
화장품

 

이번에는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선물은 바로 화장품이에요. 여자친구가 평소에 어떤 브랜드의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는지, 또 어느 부위에 화장품을 다양하게 쓰는지 유심히 지켜보세요. 손에 바르는 핸드크림부터, 입술에 바르는 립글로스, 마스카라 등 여자친구가 평소 가지고 싶어 했던 화장품을 찾아 선물하신다면 분명 좋아할 겁니다.

 

 


외모를 한껏 뽐내줄
액세서리

 

외모 치장에 관심이 없는 여자라도 반짝이고 아름다운 액세서리를면 설레기 마련입니다. 특히, 이성에게 받은 액세서리는 평생 간직할 정도로 소중한 선물이 될텐데요. 평소 여자친구가 어떤 액세서리를 하는지 잘 보시고, 여자친구가 가지고 있지 않은 반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 발찌 등을 찾아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센스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목도리

 

날이 쌀쌀해지며 슬슬 겨울옷을 꺼내입기 시작하는데요.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오르락내리락하는 기온 탓에 환절기가 극심합니다. 이럴 때, 여자친구의 건강을 책임져줄 목도리는 어떤가요? 예쁘고 세련된 목도리로 여자친구의 패션 감각부터 건강까지 챙겨주는 센스있는 남자친구가 되어 보세요.

 

 

지금까지 이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기념품 세 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빼빼로데이는 빼빼로 대신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로 달콤함을 전해보는 것이 어떠세요? 머지않은 빼빼로데이, 소중한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애인 혹은 이성 친구에게 필요한 선물을 잘 찾고, 신중히 고르셔서 잊지 못할 기념일을 만들어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