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소재 트렌드

출퇴근 시간이 즐거워지는 스마트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 4종 추천


출퇴근 시간이 즐거워지는

스마트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 4종 추천


────────────────────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출퇴근 시간, 지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교통비, 출퇴근 시간마다 겪는 교통체증으로 고민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여러분의 출퇴근 시간에 재미를 더해줄 ‘스마트 모빌리티’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취미 생활의 한 부분이였다가 최근에는 직장인들의 출퇴근 수단이 된 전동 킥보드. 다양한 기능을 지닌 전동 킥보드들을 한화첨단소재와 함께 알아보세요!



#가볍지만 빠른 속도감 _ 픽스 러쉬 전동 킥보드


출처: http://www.fix.co.kr


심플한 외형이 특징인 픽스 러쉬 전동 킥보드는 최대 25km/h의 빠른 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약 8kg의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지닌 픽스 러쉬 킥보드! 보통의 초경량 킥보드들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속도로 최대 21km의 주행거리를 지녀 취미를 벗어나 출퇴근용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빠른 주행속도에 더불어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등급을 획득했으며, 앞바퀴에는 유압식 서스펜션을 탑재해 주행 중의 충격 방지 및 안전성을 갖췄답니다. 또 오래 사용해도 방전이 없는 배터리를 탑재해 이로 인한 방전율이 낮음은 물론, 2시간 충전으로 완전충전이 가능해 오랜 시간 주행이 가능해요. 


픽스 러쉬 킥보드

가격: 299,000원



#돋보이는 LED _ 나노휠 NQ-01 plus+


출처: http://nanowheel.co.kr


어두운 밤 전동 킥보드가 혹시 잘 안 보여 위험하지는 않을까 고민이 시라고요? 그렇다면 멀리서도 돋보이는 LED를 지닌 나노휠의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나노휠 NQ-01 plus+는 기본 옵션으로 킥보드의 발판 안쪽 아크릴판에 LED BAR를 내장해 야간 주행 시에도 안전하다는 사실. 또한 최대 출력 500W의 파워 모터를 사용해 강하지만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LED BAR에 이은 이 제품의 또 하나의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안장을 장착해 앉아서도 주행할 수 있다는 점! 오랜 시간 전동 킥보드 사용 시 서 있어야 한다는 점이 부담스러우셨다면 안장을 장착해 전동 킥보드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나노휠 NQ-01 plus+

가격: 419,000원



#남다른 컬러감 _ 로드엔진 R5


출처: http://roadengine.co.kr


무채색 위주의 다소 칙칙해 보이는 킥보드가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이 제품을 주목해주세요. 블랙 외에도 베이지, 그레이 등의 남다른 컬러감을 선보이는 로드엔진 R5은 최대 무게 120kg 무게까지 견뎌낸답니다. 또 국내 최초의 8인치 오픈형 휠을 장착했으며, 최신 루버 컴파운드를 적용한 타이어로 안전성도 갖춘 이 제품! 비싸게 구입한 전동 킥보드, 잃어버릴까 고민하셨다고요? 이젠 걱정 마세요. 로드엔진R5는 제품만의 고유한 차대번호를 장착해 도난이나 분실에도 걱정 없이 사후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로드엔진 R5

가격: 499,000원



#에너지 회수 시스템 _ 나인봇 ES2


출처: http://www.ninebot.com


나인봇의 전동 킥보드 ES2는 고강도 항공 알루미늄을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데요. 거기에 가볍기까지 해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랍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내부 삽입형 킥스탠드가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주차도 OK! 그리고 다른 전동 킥보드들과는 차별화된 나인봇 ES2만의 특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추가 배터리 장착 기능과 에너지 회수 시스템! 사용자는 나인봇 앱을 통해 전동 킥보드의 가속패달을 늦추거나 브레이크 작동 시 기기의 에너지를 일부 배터리로 회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는 배터리를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른 타사의 제품들보다 오랜 기간 주행이 가능하답니다.


나인봇 ES2

가격: 499,000원



한화첨단소재가 소개해드린 다양한 전동 킥보드들 잘 보셨나요? 취미를 넘어서 출퇴근 시간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스마트 모빌리티는 경량화를 토대로 더욱 발전하고 있는데요. 가볍지만 강한 경량화소재를 통해 안전도는 높이고, 오랜 시간 작동할 수 있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스트롱라이트, 슈퍼라이트, 버프라이트 등의 우수한 경량복합소재 개발하며 세계 경량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스마트 모빌리티의 진화와 함꼐 한화첨단소재의 활약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