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2019년 시작과 함께 읽으면 좋을 직장인 새해도서 추천


다가오는 2019년과 어울리는

직장인 새해도서 추천

 

────────────────────

새해가 밝으면, 작년보다 더 나은 나를 위해 각자 마음가짐을 다잡곤 합니다. 산을 타거나,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다가오는 2019년은 독서를 하며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생각지도 못한 책에서 풀지 못한 해답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2019년과 어울리는 새해 도서 추천 4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친 내 마음을 위한 심폐소생술 _ 당신이 옳다

날로 팍팍해지는 현실 속, 현대인들에게 있어 우울증은 3명 중 1명꼴로, 감기처럼 흔하게 걸리는 질병이 되어버렸는데요. 이 책은 상처받고 힘들었던 나를 위한 소소한 공감과 막연한 위로가 아닌 실전 치유 팁을 구체적인 상황을 통해 보여주는 책입니다. 정신과 심리상담사 등 전문가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치유법을 알려주므로 이 책을 읽어보면서 내가 진짜 괜찮은지 점검해보고, 나를 위해, 남을 위해 심리적 CPR (심폐소생술)을 배워보세요!

 

#세계 최고 멘토들의 인생수업 _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잡는 만큼, 자신을 반성하고, 자극하기 위해 자기계발 서적을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책은 그런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책입니다. 책 제목부터 상당히 자극적인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라는 책은 일과 삶에서 가장 독창적인 성공을 거둔 133명과 깊은 대화와 토론, 인터뷰를 통해 삶을 사는 법에 깨달음을 얻게 하고, 원하는 삶을 얻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을 알려주는데요. 이 책을 다 읽고, 정확히 이해하게 된다면 자신의 삶을 만들어갈 지혜가 생기지 않을까요?


#현명한 사회생활을 위한 _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2018년 베스트셀러 10위안에 들었던 화재의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이 책 안에서는 사회생활 혹은 일상 속에서 만나는 무례한 사람들에게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게 할 수 있는 의사 표현에 대해 잘 알려주고 있는데요. 무례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항상 상처받고, 감정노동에 대해 괴로워하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책입니다.  


#2019년 미리보기 _ 트렌드 코리아 2019


항상 발 빠르게 소비 트렌드를 읽고 분석하며, 해마다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 이번 2019 소비 트렌드도 궁금증을 자아내는 키워드와 함께 출간되었는데요. 빠르게 유행이 바뀌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현대사회를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는 2019년을 미리 내다볼 수 있는 꼭 필요한 필독 서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