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해외법인 마케팅 담당자와 함께한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자동차 소재부문 글로벌 NO.1한화첨단소재는 현재 8개의 해외법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소재 브랜드로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세계적 입지를 다질 수 있었던 것은 세계 현지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한화첨단소재의 글로벌 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한화첨단소재에서는 해외법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바로 한화 인재경영원에서 기업의 역사와 핵심가치를 알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를 개최했어요.  함께해서 더 의미 있었던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한화 인재경영원에서 열린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 한화 가치문화팀 김안나 대리

》 컨퍼런스에 집중하고 있는 한화첨단소재 해외 마케팅 당담자


한화 인재경영원에서는 한화첨단소재 미국 아즈델, 북경, 독일등 해외법인 마케팅 담당자 12명이 각국에서 모였습니다. 1박 2일의 연수기간동안 한화의 역사 및 핵심가치와 윤리경영을 배우는 시간을 갖기 위해서 였는데요. 아침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의 첫번째는 아이스브래이킹이었습니다. 한국 전통문화인 제기차기를 비롯하여 서로를 소개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64년, 현재 진행중인
한화의 역사와 핵심가치

》 발표를 하고 있는 해외 마케팅 담당자


다소 어색했던 분위기를 풀고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의 오후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64년의 한화그룹 역사를 동영상으로 시청하면서 한화의 시작과 현재까지 기업의 성장을 되돌아봤습니다. 또한 한화그룹의 철학과 핵심가치를 배웠습니다. 한화의 핵심가치는 신용과 의리를 바탕으로 도전(Challenge), 헌신(Dedication), 정도(Integrity)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컨퍼런스에 참석한 해외 마케팅 담당자들은 회사에서 팀과 진행했던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화첨단소재의 가치
윤리경영으로 답하다.

》 한화첨단소재 가치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 이승헌 팀장


한화첨단소재 이승헌 팀장은 한화첨단소재의 가치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또한 한화첨단소재와 함께 일하고 있는 글로벌 해외 마케팅 담당자들과 함께 가치를 공유하고 글로벌 영업과 마케팅 협력방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한화첨단소재의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는 본사와 해외법인간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한화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한 윤리 경영의 기반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해외법인 마케팅 담당자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세계의 모든 고객과 함께 성과와 가치를 나누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책임을 다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