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요즘,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 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는데요. 특히 봄과 가을에는 각종 뮤직 페스티벌이 더욱 많이 열려 눈길을 끌소 있습니다. 심금을 울리는 잔잔하고 따뜻한 음악에서부터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신나는 EDM까지, 뜨거운 젊음의 열정과 불타는 청춘을 즐길 수 있는 2016년 뮤직 페스티벌 일정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요?




뷰티풀민트라이프
Beautiful mint life 2016


달콤한 음악으로 우리 귀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뷰티풀민트라이프’는 다가오는 이번 주말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양일간 개최되는데요. 봄을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인 만큼 사전 예매 시작 2분만에 1차 판매분 매진 사태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로이킴, 옥상달빛, 10cm, 스탠딩 에그, 어쿠스틱콜라보, 정준일 등 총 40팀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행사기간 : 5월14일 – 5월15일
장소 : 서울 올림픽 공원
홈페이지 : https://www.mintpaper.co.kr/bml2016/

 

 



그린플러그드서울
Green plugged Seoul 2016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로 유명한 ‘그린플러그드서울’은 다채로운 캠페인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라인업으로 많은 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올해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이승환, 긱스, 장미여관, 빈지노, 짙은, 도끼, 홍대광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풍성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푸른 잔디밭에서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신나게 뛰며 음악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행사기간 : 5월21일 – 5월22일
장소 : 서울 난지 한강공원
홈페이지 : http://www.gpsfestival.com/



 


서울재즈페스티벌
Seoul jazz festival 2016

 

 

유명한 해외 재즈 뮤지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의 인기는 벌써부터 뜨거운데요. 재즈거장 팻 메시니부터 최근 가장 핫 한 아티스트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마크 론슨, 코린 베일리 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재즈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아 더욱뜻 깊은 페스티벌이 될 것 같은데요. 화창한 주말 재즈 음악과 함께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행사기간 : 5월28일 – 5월29일
장소 : 서울 올림픽 공원
홈페이지 : http://www.seouljazz.co.kr/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Ultra music festival KOREA 2016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EDM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으로 찾아왔는데요. 아비치, 마틴 게릭스, 체이스 앤 스테이터스, 나이프 파티 등 내로라하는 엄청난 아티스트들로 수 만 명의 관객을 가뿐하게 불러들였습니다. 그 동안의 지친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EDM페스티벌, 불타는 청춘이라면 한 번쯤 꼭 가봐야 하는 최고의 페스티벌이 아닐까요?


행사기간 : 6월10일 – 6월12일
장소 : 서울 잠실 종합 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보조경기장
홈페이지 : https://umfkorea.com/


2016년 주목할만한 상반기 뮤직 페스티벌 일정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더욱 화창해진 날씨에 뮤직 페스티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5월엔, 주말을 이용해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보는 것이 어떨까요?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