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맞아 많은 분들이 해외로 국내로 여행을 떠나고 있어요. 휴가지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일상에서 벗어난 여유를 만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여행에서 또 하나의 즐거움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바로 ‘쇼핑’이랍니다. 여행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들은 물론 해외여행을 가지 않으면 들를 수 없는 면세점 쇼핑은 여행자들의 지갑을 가볍게 만들곤 하는데요, 오늘 한화첨단소재 블로그에서는 일본 도쿄 여행 시 나리타 공항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쇼핑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돈키호테에서 놓친 물건이 한 자리에

돈키호테 BEST 아이템!


일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돈키호테 쇼핑! 돈키호테에서의 쇼핑은 여행자들에게 쏠쏠한 재미를 선사하는데요, 돈키호테는 드럭스토어와 다이소를 합쳐놓은 것 같은 잡화 할인매장 입니다. 같은 물품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고 밤 늦은 시간까지 문을 열어 시간이 부족한 여행자들에게 각광받는 쇼핑 장소이기도 해요. 이 곳에서는 각종 화장품은 물론 약, 의류, 문구, 식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매장을 가득 메우고 있답니다.

 


하지만, 바쁜 일정으로 돈키호테에 들러 쇼핑할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도쿄 나리타 공항 면세점에서의 쇼핑을 노리면 됩니다. 나리타 공항에 있는 드러그스토어(Drug Store)에는 돈키호테에서는 미처 구매하지 못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여행자들의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휴족시간부터 각종 약, 최고 인기 제품인 동전파스, 샤론파스, 화장품까지 돈키호테 쇼핑의 아쉬움을 완벽하게 달래줄 수 있어요.




선물용으로 제격!

도쿄 기념품 먹거리


도쿄 기념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인데요, 도쿄 바나나부터 히요코 만쥬, 로이스 초콜릿, 말차 쿠키 등 선물하기 딱 좋은 먹거리 기념품들이 면세점 한 곳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인 선물용으로 여행자들에게 인기를 얻고있어 그런지 면세점 매장 중에서 제일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즐기고 있었어요.

 


진한 국물에 생면이 들어있는 끓여먹는 일본 라멘 세트 역시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기념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요리에 필요한 각종 소스와 재료, 일본 전통주 등을 판매하고 있어 미처 지인들의 선물을 사지 못한 여행자라면 꼭 들러야 할 필수 면세점 쇼핑 코스 입니다.




가전제품부터 장난감까지

일본 잡화가 한가득!


나리타 공항 면세점을 둘러보다 보면 각종 가전제품부터 아이들 장난감까지 한 자리에 모여있는 잡화점을 발견할 수 있어요. 브랜드 시계와 헤드셋, 카메라부터 밥솥까지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있으니 한번쯤 둘러 보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제품들도 한가득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요. 도라에몽, 키티, 토토로 등의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미니 가방, 보틀은 인기 상품이라고 하니 주변에 아이가 있는 사람이라면 여유롭게 둘러보며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