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30일, 한화첨단소재 세종본사 신관에서는 9개의 제조 계열사들을 대상으로 ‘제조혁신 교류회’를 진행했어요. 각 계열사들의 활동을 공유하고 상호 벤치마킹을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에는 한화첨단소재를 비롯해 ㈜한화 방산부문, ㈜한화 화약부문, ㈜한화 기계부문, 케미칼, 토탈, 종합화학, 테크윈, 탈레스가 참여했습니다.




경영혁신을 위한

제조혁신 교류회


2015년 9월부터 반기 단위로 실시하고 있는 이번 제조혁신 교류회에서는 그룹 내 제조 계열사의 경영 혁신 활동을 공유했어요. 계열사별로 혁신업무 주관 팀장 및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여러 의견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특히 22명의 참석자들이 함께 주최사인 한화첨단소재 생산 라인을 돌아본 뒤, 각 사별 혁신활동 및 우수사례를 나누고 공감하며, 공통 이슈에 대해 논의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등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제3차 제조혁신 교류회가 종료된 후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경영 혁신 활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해 솔직하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등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기업 경영 혁신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탁지범 2016.11.16 18: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 서로가 서로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자체가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