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2일 토요일, 한화첨단소재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바로 ‘2016 한화첨단소재 전사 산행’행사 였는데요, 본 행사는 전 직원들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국립공원 자연정화활동을 진행하기위해 개최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울긋불긋 아름다운 단풍들을 만끽하며 모두가 즐거웠던 산행 행사 속으로 한 번 들어가 볼까요?




단풍과 함께한

한화첨단소재 산행 행사


속리산 화양구곡에서 진행된 한화첨단소재 산행 행사에는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세종본사, 음성 사업장, 조치원 및 대전 연구소, 서울 영업소 등 국내 전 사업장 임직원 약 580명이 참석했어요. 쉽게 모이기 어려운 전사 직원들이 모두 함께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팀별로 화양구곡 둘레길 트레킹을 시작했어요. 한화 핵심가치인 도전, 헌신, 정도를 표현하는 여러 사진 촬영을 비롯해 의사소통 게임 몸으로 말해요와 남자 직원들간의 훌라후프 게임, 여자 직원들간의 제기차기 게임 등 전 임직원 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남은 한 해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올해 계획안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전했어요. 한화첨단소재는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조직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기병 2016.11.09 17: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릴 때는 산행이 그렇게 싫었는데 언젠가부터 산행이 좋아지더라고요. 특히 동료들이랑 같이 하면 협동심도 생기고 동료애도 생기는 것 같아서 좋아요.
    한화첨단소재도 보기 좋네요.

  2. 탁지범 2016.11.16 18: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러한 화합활동을 통해 왜 한화그룹의 정신이 신용과 의리인지 더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