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웰빙시대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사가 건강으로 옮겨가면서 스트레스로 쌓인 몸과 마음을 클렌징 하는 것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졌어요. 일명 '디톡스'라고 하죠. 디톡스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바쁜 직장인들이 이를 지키기란 쉽지 않아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잦은 회식과 술자리에 좋은 것만 먹고 살 수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새롭게 떠오르는 것이 바로 디톡스 주스샵이에요.

 

다양한 좋은 재료를 직접 갈아서 마실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 전문적으로 영양분을 골고루 배열해서 만드는 디톡스 주스샵이 등장했는데요. 아주 호응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에너지키친도 디톡스 주스를 만드는데요. 에너지키친은 단순한 디톡스의 주스샵보다는 에너지 리차징(Recharging)스토어로 기억되고 싶다고 하네요. 자, 지금부터 클린한 에너지키친으로 초대합니다.

 

 

 

 


시크한 도시남녀를 사로잡은

에너지키친의 비결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너지키친은 한남동 본점에 이어서 2번째 오픈입니다. 가로수길점의 본 명칭은 에너지키친 'URBOUT'이라고 해요. 에너지 키친의 목표는 모든 사람의 키친에 나름의 에너지키친이 생기는 것이에요. 아침마다 신선한 주스를 짜고 스무디를 만드는 에너지키친 자체가 하나의 부엌의 문화가 되고 싶은 것이 에너지키친의 바람이에요.

 

에너지키친이 요즘 가장 핫하다는 한남동을 접수하고 가로수길로 올 수 있었던 것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매장에 있어요. 흔히 디톡스 주스샵이라고 생각하면 새하얀 인테리어와 과일이 잔뜩 쌓여 있는 곳이 떠오르지 않으세요? 하지만 에너지키친은 다릅니다. 화려한 조명과 알록달록한 예쁜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그래서인지 커피만 찾을 것 같은 시크한 도시남녀에게 사랑받는 것 같아요.

 

 


한남동프리덤? 진절머리?

위트가 있는 에너지키친

 

에너지키친에 갔으니 디톡스 주스를 시켜봐야겠죠? 선택한 주스는 디톡스 그린 주스 '한남동 프리덤'과 클렌즈 루트 주스 '진절머리'입니다. 한남동 프리덤의 재료는 케일, 시금치, 로메인, 오이, 샐러리, 사과, 레몬이 들어가는데요. 디톡스 주스는 향이 강하고 맛이 없을 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의외로 신선했어요. 약간의 짙은 향은 있었지만,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었고요. 이물감이 없어서 목 넘김이 아주 좋았어요.

 

마시면서도 디톡스 주스라서 그런지 자꾸만 건강해질 것 같은 기분. 이런게 디톡스 효과인가 봐요. 진절머리 주스는 이름부터 너무 신선하지 않나요? 비트와 생강, 자몽, 사과, 블루베리, 식초가 들어갔는데 생강에서 이름을 따왔나 봐요. 개인적으로는 한남동 프리덤보다 진절머리가 더 상큼해서 좋았어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연인들끼리 오면 취향 따라 선택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데이트코스로 오는 에너지키친 꽤 괜찮은데요?

 

 


전문적인 디톡스 강의

에너지 쿠킹 클래스

 

에너지키친에는 다양한 클래스가 열린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쪽에서는 유명 인사인 '경미니'가 에너지키친의 오너랍니다. 그녀에게 전문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원데이클래스, 로푸드 쿠킹클래스, 키즈클래스 등 목적에 맞게 다양한 클래스가 진행 중인데 직접 디톡스 주스를 만들어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한 번쯤 참여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자친구 건강을 위해 만드는 디톡스 주스, 너무 매력있지 않나요? 센스있는 남성이 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에너지키친 클래스를 통해 여자친구에게 사랑 받는 남성이 되어보세요. 에너지키친 어떠셨나요? 디톡스 해봐야지.. 생각만 했던 분들은 지금이라도 디톡스 주스샵에서 클렌즈 주스 한 번 마셔보세요.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다시 우리 파이팅해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강감찬 2015.08.25 12: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너지 치킨으로 잘못 봤네요 ㅡ.ㅡ
    컨셉이 괜찮은데요, 조만간 가봐야 겠네요 ~~

  2. 박소미 2015.08.25 12: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엇! 여기 다녀온 곳인데.. ㅎ 반갑네요.
    여기 주스 마시면 정말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맛도 있어요!

    • 한화솔루션/첨단소재 2015.08.25 16: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ㅎㅎ 이미 다녀 오셨군요.
      클렌즈 주스가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데,
      즉석에서 갈아 병에 담아줘서
      그 자리에서 먹어도 되고 테이크 아웃 하기도
      간편하더라고요. 자주 들르고 싶은 곳이에요. ^^

  3. Darney 2015.08.27 1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싸진 않나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