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남성을 설레게 만드는 블루투스 스피커 TOP 3!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전자제품을 좋아합니다. 특히 고가의 전자제품은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하는데요. 텔레비전, 노트북, 게임기 등 각종 기기들이 남성의 가슴을 설레게 만듭니다. 그중에서도 최근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스피커인데요. 휴대가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큰 인기를 끌면서 스피커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좋은 음질로 집안의 분위기는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고가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도 모르게 눈길이 간다!

뱅앤올룹슨 A9

▲ 출처: blog.bang-olufsen.com


일반적으로 스피커라고 하면 커다란 네모박스를 떠올리게 됩니다. 거대한 사이즈는 물론 딱딱한 디자인으로 좋은 음질을 빼면 딱히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피커를 선택하면 인테리어를 포기해야 하고, 인테리어를 선택하면 스피커를 포기해야 하는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집안에서 사용하는 스피커도 휴대용 스피커처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액세서리처럼 사용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런 사용자의 바람을 담은 스피커가 있습니다.


▲ 출처: blog.bang-olufsen.com


뱅앤올룹슨 A9은 사각형이 아닌, 원형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동그란 원형의 스피커에 원목으로 만들어진 스탠드는 기존 스피커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였습니다. 특히 스피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전면 커버는 쉽게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집안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색상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만큼 사용방법도 특이한데요. A9을 쓰다듬듯 A9의 윗부분을 만지는 것으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를 통해 자동으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따로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숨은 능력에 감탄하다!

제네바

▲ 출처: kr.genevalab.com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집안 분위기에 맞춰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거실에는 텔레비전, 에어컨, 공기정청기, 스피커 등 다양한 가전제품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가전제품을 비슷한 색상으로 통일해 전제적인 분위기를 맞추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거실이 조금 단조롭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럴 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구가 하나 있으면, 전제적인 조화를 깨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포인트 가구 같은 디자인을 갖고 있는 것이 제네바 스피커입니다.


▲ 출처: kr.genevalab.com


제네바 스피커는 전자제품이라고 말하기보다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가구처럼 느껴집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유광의 색상은 고급스러운 탁자나 장식품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세로로 긴 형태의 스피커가 아닌 가로가 긴 직사각형과 정사각형의 형태를 끼고 있으며, 유광 빨간색/흰색/검은색 혹은 원목 느낌으로 거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네바는 능력을 감추고 있는데요. 단순한 스피커처럼 보이지만, CD 플레이어와 FM 라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른 장비와 연결하지 않고도 음악이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탐난다!

루악오디오

▲ 출처: audioaffair.co.uk


스피커에 관심이 생기고, 구매를 위해 이것저것 알아볼 때는 매일 음악을 들을 것 같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좀 더 좋은 스피커를 알아보게 되고, 다양한 기능보다는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스피커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문제는 막상 스피커를 집에 설치하고 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편하다는 블루투스 연결도 잘 안 하게 됩니다. 음악을 듣기 위해 휴대폰을 찾는 것도 귀찮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실용적인 미니 오디오 같은 기능을 탑재한 스피커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출처: musicmatters.co.uk


그런 의미에서 루악오디오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제공하는 제품인데요. 이미 30년 이상의 전통으로 기술과 대중성을 인정받았으며, 초보자도 다양하게 스피커를 활용할 수 있도록 간단하면서도 실용적인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한 음악을 apt-X 오디오 기술을 통해 고음질로 들을 수 있으며, CD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과거에 모아두었던 CD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MP3, AAC 및 WMA파일이 재생 가능한 USB 재생 포트도 있어, USB에 담겨있는 음악을 누구나 쉽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악오디오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올드해 보이는 전면부와 세련된 마감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좋은 음질의 음악을 듣고 싶으시다면 루악오디오를 추천해 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