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지각은 없다! 직장인 칼출근을 책임지는 이색 알람시계 5

 

더이상 지각은 없다!

직장인 칼출근을 책임지는 이색 알람시계 5

 

────────────────────

 

새해가 어느덧 한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새해부터는 절대 지각하지 않겠다고 결심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분명 자기 전에 맞추어 놓은 알람이 아침에 울리지 않은 적 있으실거에요. 사실 알람이 작동하지 않은 게 아니라, 자다가 무심코 알람을 끄고 잠든 후 기억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래 알람시계를 마련하신다면, 앞으로 알람을 듣지 못해 지각할 일은 없을 거에요. 직장인 여러분의 칼출근을 책임질 아이디어 넘치는 알람시계들을 소개합니다.

 

 

#잡아야 끌 수 있는 _ 클라키 로보틱 알람시계
 

 

▲출처: ineedthebestoffer.com

왠지 약올리고 있는 듯한 표정을 하고 있는 이 시계는 일명 ‘돌아다니는 알람시계’입니다. 지정 시간이 되면 굴러다니면서 ‘또로로롱’ 소리를 내며 알람을 울리는데요. 잡아서 알람을 끌 때까지 정신없이 시끄럽게 돌아다녀서, 침대에서 일어나지 않을 수 없다고 해요. 못 찾으면 내내 알람이 울리기 때문에, 빨리 일어나서 꺼야겠죠?

 

 

#날아서 강제기상 _ 플라잉 알람시계
 

출처: zapals.com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라고 했던가요? 돌아다니는 알람도 피곤한데, 이 녀석은 날아다닌답니다. 알람이 울리면 프로펠러가 작동해서 공중으로 날아다니는데요. 프로펠러 밑에 열쇠를 꽂아야 알람이 꺼진답니다. 좀 더 빠른 속도와 민첩함이 필요로 하는 알람입니다. 열심히 쫓아 다니다 보면 운동이 절로 될 것 같습니다.

 

 

#아침운동까지 책임지는 _ 아령 알람시계
 

출처: 텐바이텐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이 제품을 강추드립니다. 바로 아래위 팔운동 30회를 해야 꺼지는 알람시계입니다. 무게는 약 700g으로 시계 속에 모션 감지기가 내장되어 있어 횟수를 정확히 표시해준답니다. 일어나자마자 근력운동을 할 수 있어 평소 운동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시다면 이 시계가 도움이 될 것에요.

 

 

#머리부터 깨워주는 _ IQ 테스트 알람
 

▲출처: oliversha.com

 

아침부터 돌아다니거나 운동을 하기 싫다면 이건 어떤가요? 이 알람시계는 문제를 풀어야만 알람이 거지는 ‘아이큐 알람 시계’랍니다. 잠이 덜 깬 상태에서 문제를 풀어야만 하기 때문에 시끄러운 알람 소리를 들으면서 잠이 점점 깨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에요. 하지만 술 마신 날에는 이 알람은 절대 맞추지 마세요. 다음 날 알람이 끄지 못하는 수가 있으니까요.

 

#흩어진 조각을 찾아라 _ 퍼즐 알람시계
 

출처: passionforpuzzles.com

 

즐을 맞추지 않으면 절대 꺼지지 않는 알람시계도 있습니다. 알람시간이 되면 알람이 울리면서 윗부분의 5개 퍼즐이 펑 튕겨져 나가는데요. 퍼져나간 퍼즐 조각을 찾아 모두 맞춰야만 알람이 꺼진답니다. 이건 ‘퍼즐 맞추기’ 보다는 ‘퍼즐 찾기’가 더 어려워 보이네요. 어떠신가요? 위에 소개 드린 알람시계만 있다면 올해 지각할 일은 없겠죠? 요즘처럼 추운 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너무나 힘든데요, 재미있는 알람 시계 하나만 있어도 조금은 유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