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자투리 시간 활용을 위한 직장인 어플 추천


자투리 시간 활용을 위한

직장인 어플 추천

 

────────────────────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에는 어떤 애플리케이션이 깔려있나요? 게임, 운동, 지도, 은행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깔려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 애플리케이션들은 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관리, 스트레스 해소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건강,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돈까지 벌어주는 애플리케이션이 있다면 어떨까요? 지금부터 여러분의 주머니를 두둑하게 만들어 줄 돈 버는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걸어라, 그럼 돈이 생길 것이다!_캐시워크



날씨 좋은 봄, 산책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물론 미세먼지로 외출이 걱정되기는 하지만, 파란 하늘과 따뜻한 봄바람이 우리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겨울 동안 쌓아둔 지방을 생각하면, 조금이라도 움직여야 할 것 같은데요. 다이어트에는 역시 걷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출퇴근하면서 한 정거장 걷기, 점심을 먹고 가벼운 산책, 낮은 층은 걸어 올라가기 등 우리 모두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걷기 운동입니다. 이렇게 하루에 만보만 걸어도 살도 빠지고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은 만보 걷기, 하지만 막상 걸어보면 만보를 채우기가 어렵습니다.


출처: 캐시워크


만약 걸을 때마다 돈이 된다면, 어떨까요? 여기 걸을 때마다 돈을 주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캐시워크인데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걸으면 돈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캐시워크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본인 스마트폰에 앱을 깔고 걸기만 하면 끝! 100보마다 10원씩 적립되며, 하루 최대 100원(만보)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립한 돈으로는 쇼핑을 할 수도 있고, 뽑기를 통해 경품 참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만보 걷기 어렵지 않겠죠!



#만물박사라면 도전하라!_잼라이브



우리 주변에는 신기할 정도로 여러 방면에 다양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사람들을 만물박사라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상식이 풍부한 사람들이 신문에 실려있는 가로세로 낱말퀴즈를 풀 때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점점 신문이 사라지면서, 그들의 상식을 자랑할 곳이 없어지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속 잼라이브 애플리케이션 다시 그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잼라이브 공식유투브


잼라이브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상금을 걸고 퀴즈를 풀어 최종 우승자가 상금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재미요소가 숨어있는데요. 우선 생방송으로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평일 낮 12시 30분, 금/토/일/공휴일 낮 2시, 저녁 8시가 되면 방송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우승자는 1명이 아닌 12문제를 모두 맞춘 사람들이며, 상금은 그들이 나눠 가지게 됩니다. 주변에 박학다식한 만물박사가 있다면 함께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인터넷 검색으로 정답을 맞출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정답을 선택하는 시간이 아주 짧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생각을 말하면 돈이 된다!_엠브레인 패널파워



길거리를 걷다가, 전시를 보고 나서, 제품을 구매 후 우리는 가끔 설문지 작성을 요청받을 때가 있습니다. 자투리 시간이 남아 간단한 설문을 마치고 나면 소정의 상품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귀찮고 시간이 없어 설문 참여를 피하게 됩니다. 만약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문에 참여할 수 있고, 소정의 돈도 받을 수 있다면, 여러분들은 설문에 참여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 긍정적인 대답을 하셨을 텐데요.


출처: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스마트폰으로 설문에 참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패널 자격은 대한민국 남녀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패널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설문조사 알바에 참여가 가능한데요. 설문 내용, 기간, 금액 등을 확인하고 자신과 조건이 맞는 설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된다면 좌담회에도 참석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사에 참여하고 받은 적립금은 현금지급,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