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봄 피크닉 기분 내기 좋은, 서귀포 감성 카페 추천 3

 

피크닉 기분 내기 좋은

서귀포 감성 충전 카페 추천 3!

 

────────────────────

 

미세먼지도 조금씩 사라지고, 파란 하늘과 햇살이 봄 나들이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5월이면 제주도로 여행 떠나는 분들이 많아지는데요. 오늘은 수 많은 관광객들이 북적이지는 않지만 특색있는 메뉴와 맛있는 디저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서귀포 디저트 카페 3곳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특히 따스한 5월의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잔과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며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인데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좋은 곳입니다.  

 

 

#감귤창고 개조한 감각적인 _ 볼스카페

 

 

서귀포시 회수동에 위치한 볼스카페는 도로 옆에 위치해 있어 자칫 지나치기 쉬운데요, 감귤창고를 개조해 만든 카페로 개성있는 공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빵순이들에게 빵지순례 코스로도 유명한데요,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맛있는 빵들이 제일 먼저 반겨줍니다. 베이커리 메뉴는 크로와상, 앙버터, 핫한 팡도르까지 다양한 빵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빵도 맛있지만, 감귤주스와 밀크티, 생딸기 우유 등 다양한 음료도 준비돼 있어 취향껏 고를 수 있답니다.

 

 

 

카페 안쪽으로 들어오면 플랜테리어 컨셉의 초록초록한 실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빈티지한 천정과 벽, 바닥에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실내에서 창밖을 바라보며 먹는 것도 좋지만, 야외에 플라스틱 박스로 감각있게 연출한 간이 테이블과 의자에 자리잡고 감귤밭을 바라보며 먹는 것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와 별스타그래머에게는 최적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626      · 문의: 070-7779-1981

· 영업시간: 평일 10:00 ~ 20:00, 주말 10:00 ~ 21:00

 

 

#파리지앵 감성 풀풀 _ 더 심플 카페

 

 

한적한 서귀포 주택가 안쪽 골목에 자리잡은 카페 더 심플은 프랑스에서 디저트를 배워 오신 사장님께서 직접 모든 빵과 케이크를 만드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2017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제주고메위크 맛집으로 선정된 곳으로, 정말 고퀄의 프랑스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숨어있는 맛집입니다. 주변 동네분들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나서, 저녁 시간이 되면 빵들이 거의 매진되는데요. 서귀포에 들르신다면 꼭 잊지말고 들러야 할 곳입니다.

 

 

그리 넓지 않은 카페지만 안쪽에 직접 빵을 만드는 공방이 있고, 케이크 쇼케이스와 오른편에는 막 구워낸 빵들이 '맛있음'을 뽐내며 자리잡고 있습니다. 오후 4시 경에 방문했는데 크로와상과 밀푀유 등 인기빵들은 이미 매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주도에 왔으니 당근 케이크는 하나 먹어 주어야겠죠? 당근 케이크를 꼭 맛봐야 한다면, 더 심플카페의 케이크를 추천할게요.

 

 

 

더 심플 카페의 당근케이크와 아메리카노에요. 케이크 위에 크림이 앙증맞게 얹어져 있는데요. 케이크를 잘라보니, 당근 알갱이가 그대로 보입니다. 제주도산 당근을 이용해 바로 구운 거라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데요.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빵의 식감, 그리고 중간중간 씹히는 당근 맛이 일품이랍니다. 햇살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 드신다면, 한가로운 분위기에서 파리지앵 부럽지 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에요.

 

 

·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서호남로 32번길 10-6      · 문의: 064-738-3382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일요일

 

 

#비엔나커피 맛집 _ 와토커피

 

 

제주도 모슬포항에서 가까운 와토커피는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지만 압도적인 비주얼의 비엔나 커피로 단숨에 인스타에서 가장 핫한 커피숍이 되었습니다. 푸른 제주도 바다를 닮은 외관과 내부는 청량감을 제공하는데요, 하지만 워낙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이라 커피를 주문하고도 20~30분 대기는 기본이랍니다. 이렇게 인기 많은 와토커피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와토커피를 인스타 성지로 자리잡게 한 주인공인 '와토 알프스'에요. 압도적인 크림이 얹어져 있는 비엔나 커피인데요. 비주얼도 예쁘지만, 맛을 보면 더욱 반하게 된답니다. 크림은 보시는 것보다 훨씬 쫀쫀해서 스푼으로 떠서 드시면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컵도 예뻐서 와토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동일하모로 238     · 문의: 010-9119-1452     

 · 영업시간: 매일 8:00 ~ 22:00   일요일 휴무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