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직장인 피로를 한방에 풀어주는 마사지 기계


직장인 피로를 한방에 풀어주는

마사지 기계

 

────────────────────


하루 종일 같은 자세로 책상 앞에 앉아 컴퓨터를 보며, 같은 동작을 반복하다 보면 아픈 곳이 한두 군데가 아닙니다. 머리, 눈, 목, 허리, 다리 등 근육이 뭉치면서 고통을 호소합니다. 물론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이런 통증을 예방할 수 있지만, 바쁘고 귀찮다는 핑계로 무시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집에 들어오면 온몸이 뻐근하게 느껴지는데요. 이런 직장인 피로를 한방에 풀어주는 마사지 기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성한 머리카락을 위한_두피 마사지기


▲출처: 10minds.com


30대가 넘어서면 모발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봄이라서 빠지고, 스트레스로 빠지고, 게다가 유전적인 영향까지! 언제 빠질지 모르는 머리카락에 신경이 곤두서는데요. 모발 건강과 피로회복을 위해 가벼운 두피 마사지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두피도 다른 부위와 마찬가지로 긴장을 하기 때문에 긴장 상태를 풀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최근에는 다양한 두피 마사지기가 출시되어 있어, 간단하게 두피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만 누르고 가볍게 움직여주면, 두피 건강은 물론 가벼운 두통도 사라질 거예요.



#맑고 선명한 시야를 위한_눈 안마기


▲출처: broskorea.com


여러분의 눈은 언제 휴식을 취하나요? 대부분 잠을 잘 때를 빼고는 아마 쉴 새 없이 움직이고 있을 것입니다. 업무 중에는 모니터에 집중하고, 퇴근 후에는 스마트폰 그리고 집에서는 텔레비전을 보느라 눈이 잠시도 쉴 틈이 없는데요. 그래서 많은 직장인들이 안구건조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눈에 휴식 시간을 주시기 바랍니다. 눈 안마기를 안대처럼 가볍게 착용하면 진동, 공기압, 온열 등을 활용해 눈 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데요. 하루에 한 번은 눈도 쉬어가게 해주세요.



#어깨에 쌓인 피로야 안녕_목 마사지기


▲출처: zespa.co.kr


레크레이션 시간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활동이 있습니다. 동료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서로의 어깨와 목을 풀어주는 것인데요. 쑥스러움도 잠시 동료의 손에서 느껴지는 시원함에 빠져들게 됩니다. 그만큼 목과 어깨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중요합니다. 늦은 저녁 소파에 축 늘어지면 누군가 뒤에서 안마해주길 원하신다면, 목 마사지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가볍게 목에 걸치고 양팔을 끼워주면 목과 어깨가 시원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배,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보너스입니다.



#온종일 바쁘게 움직인 손을 위한_손 마사지기


▲출처: hammacher.com


신체 중 가장 많이 움직이는 부위는 어디일까요? 아마도 손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방을 들고, 카드를 찍고, 키보드를 누르고, 숟가락을 들고, 스마트폰을 만지는 등 어떤 일을 하든 손이 바쁘게 움직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손 관리는 필수입니다. 특히 손은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해서 예로부터 손 마사지의 중요성이 강조되어 왔는데요. 손 마사지기를 이용하면 손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기에 손을 넣고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면 15분 후 건강한 손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