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세련된 직장인을 위한 2018 여름 남자 코디법!

 

세련된 직장인을 위한

2018 여름 남자 코디

 

────────────────────


아직 초여름이지만, 벌써부터 느껴지는 한여름의 더위! 25도 이상의 높은 체감온도와 강렬하게 내리쬐는 자외선, 폭염주의보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여러분은 어떻게 옷을 입고 계신가요? 또 앞으로 다가올 여름에는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하는지 고민이시라면, 오늘은 한화첨단소재가 무더운 여름 스타일도 지키고 더위도 잡아주는 남자 코디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장과 일상, 그리고 휴가룩까지 TPO에 맞는 2018 여름 남자 코디로 세련된 직장인이 되어보세요.


#회사에서는 _ 깔끔한 린넨셔츠룩


▲출처: instagram.com/urbanoutfittersmens

발표와 회의, 미팅 등 회사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항상 깔끔한 이미지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정장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계절 내내 정장을 입을 수는 없는 법. 특히나 체온이 많이 올라가는 여름에는 정장을 대신할 코디가 필요한데요, 그럴 때는 시원한 소재의 린넨셔츠와 슬랙스 코디를 추천합니다. 정장과 같은 깔끔함은 유지한 채 시원함과 활동성은 높여줄 수 있어요. 다만 100% 린넨셔츠는 구김이 많이 가기 때문에 면과 혼방된 린넨셔츠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아요.



#여름휴가갈 때는 _ 센스있는 마린룩


▲출처: instagram.com/urbanoutfittersmens


직장에서 벗어나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휴가 기간. 휴가 기간에는 마린룩으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편안함과 시원함은 물론 은은한 패션센스까지 보여줄 수 있답니다. 마린룩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기반으로 하므로 다른 룩들보다는 코디 방법이 쉬운데요, 주로 화이트 컬러가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에 치노팬츠를 코디합니다. 또 이 룩에 활용되는 스트라이프 셔츠들은 패턴이 과하지 않아 휴가지는 물론 일상 속 코디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주말에는 _ 트렌디한 고프코어룩


▲출처: instagram.com/urbanoutfittersmens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단어인 ‘고프코어’. 고프코어란 야외활동을 할 때 즐겨 먹는 간식인 그래놀라(Granola), 귀리(Oat), 건포도(Raisin), 땅콩(Peanut)의 앞글자를 딴 약자입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고프코어(Gorpcore)룩은 아웃도어 제품을 이용한 코디를 말하는데요. 이 코디의 특징은 기능성 의류를 막 입은 듯한 자연스러움과 활동성으로, ‘코디 방법’이 정해져 있지 않아 부담 없이 코디가 가능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어요. 주중의 피로를 풀며 리프레시 하는 주말에는 고프코어룩으로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지내보는 것 어떠신가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