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소재 트렌드

자동차도 개성시대! 트렌드 컬러를 담은 자동차

▲출처: mini.co.kr


자동차도 개성시대!

트렌드 컬러를 담은 자동차


────────────────────


우리가 도로 위에서 흔히 보는 자동차들 대부분은 무채색입니다. 부담 없이 오랜 기간 함께하기 좋은 컬러인 블랙, 화이트, 그레이 톤. 하지만 이러한 흔한 컬러 외에 나만의 개성을 담은 컬러를 담은 자동차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자동차도 개성시대! 오늘은 한화첨단소재가 트렌드 컬러를 담아낸 자동차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발리언트 포피(Valient Poppy)처럼 강렬한 _ 푸조 508 


▲출처: peugeot.co.uk


멀리서도 돋보이는 강렬한 레드 컬러는 다른 컬러에 비해서는 자동차에 비교적 자주 사용되는 컬러인데요. 2018년 하반기에 출시되는 신차에서도 이러한 레드컬러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018 제네바오토쇼에서 공개되었던 푸조 508. 현재 푸조의 자동차 제품들 중 가장 큰 모델인 푸조 508이 프랑스 판매 함께 2018 연말 국내에서도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신형 508은 기존 모델과는 디자인, 과감한 컬러와 뛰어난 주행감이 특징이랍니다.



#내뷸러스 블루(Nebulas Blue)처럼 신비로운 _ MINI 컨버터블 쿠퍼


▲출처: mini 유튜브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마니아층까지 존재하는 MINI 쿠퍼 시리즈! 그중 신비롭고도 시원한 블루 컬러의 MINI 컨버터블 쿠퍼는 Eaey Load 기능을 통해 트렁크의 공간을 창의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루프를 열고 드라이빙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연료공급을 최적화해주는 그린 모드, 스티어링과 속도를 느낄 수 있는 스포츠 모드, 두 가지의 중립인 미드 모드까지 3가지로 주행이 가능한 MINI 컨버터블 쿠퍼. 반짝이는 LED 링을 통해 서는 운전 모드와 엔진 회전수, 음악 볼륨을 확인 가능해 드라이빙에 재미를 더해줄 것 같죠?



#케찰 그린(Quetzal Green)처럼 은은한 _ 도요타 프리우스 C


▲출처: toyota.co.kr


푸른빛과 녹색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컬러의 케찰 그린(Quetzal Green)처럼 은은함을 자랑하는 자동차도 있습니다. 바로 클리어 에메랄드 펄 크리스탈 샤인 컬러의 프리우스 C로, 도요타의 소형차입니다. 프리우스 C의 경우 하이브리드 차량이기 때문에 구입 시 하이브리드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사실! 총 12가지의 컬러로 출시된 프리우스 C는 친환경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성인 4명이 타도 넉넉한 넓은 공간과 센스있는 수납공간이 특징인 자동차입니다.



#핑크 라벤더(Pink Lavender)처럼 귀여운 _ 쉐보레 더 뉴 스파


▲출처: chevrolet.co.kr


여심을 저격하는 컬러 핑크 컬러를 접목한 자동차가 있다? 2018년 상반기 쉐보레에서는 2030 여성들을 타깃으로 핑크 컬러의 자동차를 출시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따듯해질 것만 같은 코랄핑크컬러의 2018 더 뉴 스파크! 그 크기는 작지만 안전한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HSA)와 후방감지 센서 등 내구성은 아주 튼튼해 여성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차량으로 꼽히기도 했답니다. 안전성과 함께 톡톡 튀는 컬러로 출시 당시 주목을 받았던 더 뉴 스파크.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코랄컬러는 더이상 판매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화첨단소재가 소개해드린 트렌드 컬러를 담아낸 자동차들 잘 보셨나요? 무채색의 흔한 컬러감을 지닌 자동차가 조금 지루하게 느껴지신다면 오늘 한화첨단소재가 소개해드린 것처럼 특별한 컬러를 담은 자동차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이러한 자동차 제작에 한화첨단소재도 함께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화쳠단소재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스트롱라이트와 슈퍼라이트를 비롯하여 버프라이트, 인텀라이트 등 자동차용 경량복합소재 개발을 통해 자동차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자동차의 발전과 함께 한화첨단소재의 숨은 활약에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