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7월 강원도 해수욕장 축제 Best 3

 

7월 강원도

해수욕장 축제 Best 3


────────────────────

 

7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동해안 해수욕장에서는 다채로운 비치 페스티벌이 펼쳐지는데요. 전국의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경포비치비어페스티벌’, 음악과 바다 레포츠,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그린플러그드 음악축제’, 서핑과 클럽파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이 7월의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올 여름 덥다고 집에만 있지 마시고, 시원한 바다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페스티벌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수제맥주축제 _ #경포비치비어페스티벌

 

출처: https://www.facebook.com/GangneungFestival/


제1회 경포비치비어페스티벌이 오는 7월 12일(금)부터 14일(일), 3일동안 펼쳐지는데요. 강릉의 상징인 쭉 뻗은 소나무와 푸른 해변을 동시에 느끼면서 전국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강릉수제맥주협회가 주관하고 강릉의 대표 브루어리 ‘버즈나무브루어리’와 ‘강릉브루어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출처: https://www.facebook.com/GangneungFestival/

 

참여하는 전국의 수제맥주회사를 살펴보면, (일산) 더 테이블 브루잉, (수원) 레비 브루잉, (속초) 몽트비어, (서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가평) 카브루, (부산) 프라하 993, (평창) 화이트크로우 브루잉, (서울) 히든트랙 브루잉, (창원) 다이노 브루잉 등입니다. 한낮에는 버스킹 공연이, 밤에는 디제잉파티가 열리며, 이 외에도 전시와 힐링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들이 열린다고 하니 수제맥주 매니아분들은 꼭 참석해보시길 바래요.

 

▶축제장소: 강릉 경포해변 중앙공원 및 솔밭일대
축제기간: 2019년 7월 12일(금) ~ 14일(일)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angneungFestival/

 

 

동해의 낭만 _ #그린플러그드 음악축제

 

출처: https://www.gpdfestival.com/


올해 두 번째로 개최대는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가 오는 7월 20일(토)f부터 21일(일)까지, 동해 망상해수욕장에서 개최됩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동해의 시원한 바다가 어우러진 그린플러그드 음악 축제는 공연 외에도 카라반과 캠핑존이 마련돼 물놀이를 하다가 공연을 즐기고, 밤에는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gpdfestival.com/


라인업을 살펴보면, 토요일에는 라이엇키즈, 버즈, 빌런&모티, 소닉스톤즈, 소란, 에릭남, 용주, 카더가든, 프롬, 피아, 슈퍼밴드A, 일요일에는 YB, 10cm, 김근수, 딕펑스, 로맨틱펀치, 마틴스미스, 몽니, 선우정아, 스텔라장, 코인클래식, 슈퍼밴드B입니다. 이 외에도 파도 위에서 체험하는 레저활동과 쏟아지는 별빛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등 낭만적인 시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축제장소: 동해 망상해수욕장
축제기간: 2019년 7월 20일(토) ~ 21일(일)
홈페이지: https://www.gpdfestival.com/

 

 

서핑&뮤직 _ #미드나잇 피크닉페스티벌

 

출처: https://mipic.co.kr


국내 최대 서핑&뮤직 페스티벌인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9’가 오는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 동안 펼쳐집니다.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개최되는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은 낮에는 서핑을 배울 수 있는 서핑스쿨과 스케이트 보드, 비치 발리볼 등 다양한 비치 스포츠와 비치요가, 비치 아트, 플리마켓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출처: https://mipic.co.kr


또한 금요일 밤에는 비치 클럽파티를, 토요일 밤에는 국내 정상 라인업의 뮤직 페스티벌이 열리는데요, 에메랄드빛의 청정 비치 ‘고성 삼포비치’의 자연을 느끼며 이국적인 비치라이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에요.

 

축제장소: 강원도 고성 삼포해수욕장
축제기간: 2019년 7월 12일(금) ~ 14일(일)
홈페이지: https://mipic.co.kr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