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12월 유럽여행,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추천!

》 출처:topholidays.net

 

두근두근 내일은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이브에요! 세상은 지금 온통 크리스마스 이야기로 가득차 있어요. 산타의 고향 핀란드를 비롯한 유럽에서의 크리스마스 열기는 한 겨울의 추위마저 녹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마다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행사로 관광객을 모으고 있는 유럽의 크리스마스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세상 모든 사람들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 유럽의 크리스마스로 초대합니다.


 


크리스마스에 빛나는 마을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


》 출처:www.finedininglovers.com
 

유럽 각지에서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이미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는데요. 독일도 예외가 아니에요. 한화첨단소재의 독일 법인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독일의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따뜻한 조명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캐럴과 트리를 만날 수 있어요.


》 출처:www.bedandbreakfast.com
 

그 화려함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아름답게 장식된 작은 공간에서 상인들은 크리스마스 공예품을 팔고 사람들은 사랑스러운 데코 장식의 쿠키와 따뜻한 와인을 마시며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요. 독일 전역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각 지역의 전통과 관습을 역사적이면서도 즐거운 부위기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크리스마스 마켓은 뉘른베르크의 크리스트킨들 시장과 드레스텐의 슈트리첼 시장이에요.


 


설원과 크리스마스 마켓

산타와 함께하는 스위스

》 출처:www.europeantraveladvisors.com


스위스에는 산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아이들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한 스위스의 노력은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어요. 산타는 곳곳에서 등장해서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요. 눈이 많이 내리는 나라인 만큼 산타는 특별하게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산타가 스키를 탈 예정이에요. 선물이 잔뜩 들어 있는 바구니를 메고 스키를 타면서 사람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랍니다.

장소: Les Paccots(12월 26일 오전 10시~6시)
 

 

》 출처:http://www.myswitzerland.com, www.pinterest.com

 

스위스의 크리스마스 마켓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바셀 크리스마스 마켓은 독일, 프랑스, 스위스를 나누는 곳에 있어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중 가장 활기찬 곳이기도 해요. 바셀 크리스마스 마켓은 스위스에서 가장 전통이 깊고 유명해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인데요. 이곳에서는 독일, 프랑스, 스위스의 전통과 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고 화려한 조명과 골드색으로 물든 도심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100여 개 이상의 큰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크리스마스 쇼핑을 경험할 수 있어요.


 


추운 겨울, 따뜻한 크리스마스

산타가 사는 핀란드


》 출처:blogs.mtu.edu

 

산타의 마을 핀란드에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시작된답니다. 눈으로 하얗게 덮인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직접 산타를 만날 수 있는데요. 핀란드에서 크리스마스 눈이 올 확률은 100%이기 때문이에요. 핀란드의 크리스마스이브의 메인 이벤트는 바로 산타가 직접 선물과 함께 집을 방문해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인데요. 그들은 함께 트리를 꾸미거나 따뜻한 와인을 함께 마시며 시간을 보낸다고 해요.


》 출처:www.pinterest.com

 

핀란드의 크리스마스 서막을 알리는 행사는 헬싱키에 있는 알렉산테린카투(Aleksanterinkatu) 는 핀란드의 공식적인 크리스마스 거리예요. 이곳의 있는 모든 숍들은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데요. 핀란드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한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만날 수 있어요. 이번 겨울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유럽 크리스마스! 그곳에서 크리스마스 낭만을 만들어보세요. 평생 가슴속에 남는 크리스마스가 될 거예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