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방문에도 반가움과 옛 향취, 그리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곳이 있습니다. 세종시 근처를 지나는 여행객들 혹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 나와 남이 만나는 곳, 음악카페 ‘나남’입니다.

 


나남카페는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음악이 만나 익숙함과 함께 몽환적이고 특별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나남카페 사장의 선곡으로 흘러나오는 음악은 그날그날의 분위기와 날씨에 따라 달라지는 감성을 가지고 있어요.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의 신청곡도 받는다고 하니, 음악과 함께 특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우연히 들린 후, 나남카페의 매력에 빠져 다시 찾는 이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나남카페만의 특별한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추억과 낭만이 있는 

턴테이블과 LP판

 

나남카페에서는 손때 묻은 수천 장의 레코드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나남카페 사장 부부의 소장품인 레코드판은 한정판과 수입판 등의 희귀본을 포함 다양한 장르와 종류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빼곡히 꽂힌 레코드판은 그 수가 가히 놀라울 정도였어요. 추억 속의 턴테이블과 레코드판은 나남카페만의 빈티지하고 특별한 느낌을 더욱 살려주고 있었습니다.

 

 


특별한 라이브 콘서트

자유로운 음악이 있는 곳

 

음악카페인 나남에서는 특별한 라이브 콘서트가 열립니다. 정기적으로 주최되는 미니콘서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라이브 콘서트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나남카페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여기 있습니다. 정해진 라이브 콘서트 이외에도 나남카페에서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라이브 공연을 할 수 있어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피아노와 기타, 봉고, 우쿨렐레 등 다양하게 준비된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즉석 공연을 펼칩니다. 음악의 자유가 허락된 공간, 나남입니다.

 

 


나남카페 마스코트

순수 혈통 삽살개


 

나남카페의 마스코트 삽살개입니다. 나남카페에서는 혈통서 있는 순수 혈통의 삽살개를 분양 받을 수 있어요. 나남카페의 마스코트견인 모카와 라떼 사이에서 지난 11월 2일 탄생한 강아지들을 분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육아 휴직 중인 마스코트견 엄마아빠를 대신해 나남을 지키고 있는 아가 삽살개의 귀여움도 지금 나남을 방문하는 자들만이 볼 수 있는 특권이에요.

 

 


나와, 남이 만나다

감성충전 나남카페



 

도시의 카페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을 간직하고 있는 ‘나남’은 조금은 투박하지만, 그 나름의 멋스러움과 추억, 그리고 향취가 있으며, 따뜻함과 사람이 있습니다. 나와 남이 만나는 곳, 나남카페에서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나남카페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용암리 204-1

연락처 : 031-234-6126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용암리 204-1 | 나남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