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매력적인 남자는 스타일리시 자전거 편집숍에 간다!



매력적인 남자의 필수 조건은 워크앤 라이프가 조화로운 남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일 할 때는 열정적이며 여가 생활을 즐길 때는 여유로움을 가질 수 있는 남자, 이런 남자가 바로 여자들이 꿈꾸는 이상형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중에서도 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들의 취미생활에는 자전거가 빠지지 않는데요. 트렌디한 자전거와 함께 달리는 남자의 모습에서 여자들은 호감을 느낀답니다. 그렇다면 이제 스타일리시한 자전거를 사러 갈 시간입니다. 남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리시 자전거 편집숍을 소개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자전거 문화!

르벨로



스타일리시한 자전거샵을 찾고 있었다면 정답은 르벨로입니다. 외관부터 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멋진 자전거들이 눈에 띄는데요. 르벨로는 자전거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멀티샵이라고 정의할 수 있어요. 자전거를 조금 안다는 사람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인 브룩스(Brooks)가 선정한 ‘올해의 샵’의 명예와 루이비통 시티가이드 서울에서도 르벨로가 소개되었습니다. 




현재 르벨로는 자전거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르벨로에서는 로드사이클, 미니벨로, 시티바이크 등 목적에 맞는 자전거를 구매할 수 있고 브룩스, 몰튼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액세서리와 자전거 의류를 만나볼 수 있어요. 스타일리시한 자전거를 원한다면 르벨로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28-16
전화번호: 02-3142-0126
영업시간: 12:00~21:00 (주말: 11:00~20:00)




자전거족의 아지트!

부틀렉



압구정에 있는 부틀렉은 2009년 모스트서울(MOST-SEOUL)이라는 이름으로 가로수길에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부틀렉은 모스트서울이 운영하는 픽스드기어 편집숍이에요. 해외에서 사랑 받고 있는 자전거 브랜드를 정식 수입해서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데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라이더들이 즐겨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부틀렉에서 전시되고 있는 자전거들은 자전거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탐낼만합니다. 그만큼 부틀렉은 해외 브랜드를 국내로 가져올 때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만을 엄선한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부틀렉이 브랜드를 지킬 수 있는 원동력이기도 한데요. 부틀렉에은 단지 자전거와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사람들과 자전거를 공유하고 함께 배워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부틀렉의 하루는 바쁘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34-6
전화번호: 02-543-0125
영업시간: 13:00~21:00(일요일 휴무)




나만의 자전거!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



명실공히 자전의 대중화에 기여한 브랜드는 바로 스페셜라이즈드입니다. 1974년 마이크 신야드의자전거 사랑으로 설립된 스페셜라이즈는 현재 트렉, 자이언트와 함께 자전거 문화가 우리보다 더 발달한 해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이용 목적과 신체와 스타일에 따라서 세분화 되어 있어서 몸에 꼭 맞는 자전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스페셜라이즈드가 꾸준히 브랜드 상위권에 있는 이유기도 합니다. 압구정에 있는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는 넓은 공간에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자전거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신체 치수와 골반 크기까지 섬세하게 측정하여 몸과 일치되는 자전거를 추천해줍니다. 그래서인지 여성용 제품 판매 1위 매장이기도 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52-9 
전화번호: 02-3443-3442
영업시간: 10:30~20:30(일:11:00~19:00)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