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4월, 문화가 있는날! 추천 공연 BEST 4

musicboxartistconsulting.com

 

여러분은 ‘문화가 있는날’을 들어본 적 있나요? 들어본 적은 있지만 실제로 참여해 본 적은 없다고요? 이제 한 달에 한 번 마지막 수요일일은 꼭 기억하세요. 문화가 있는날은 다양한 문화행사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전국의 영화관을 비롯하여 공연장, 미술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의 문턱을 낮추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융성위원회솨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예요. 그렇다면 4월 27일! 4월의 문화가 있는날에는 어떠한 이벤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눈을 뗄 수 없는
오리지널드로잉쇼

www.showgle.co.kr

 

미술과 무대의 환상적인 만남 ‘오리지널드로잉쇼’는 다양한 소재와 미술이 완전히 새로운 소재로 만나 새로운 아트를 선보입니다. 아무것도 그려져 있는 않은 캔버스에 붓을 대는 것을 시작으로 씬마다 바뀌는 다양한 소재와 기법, 특수효과까지. 관객들은 작품들이 완성되는 과정 속에서 예쌍을 뒤엎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또한 배우들의 연기는 작품 사이의 시간적 공간과 스토리 개연성의 설득력을 뒷받침하는 요소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날짜: 4월 27일
공연장소: 명보아트홀 다온홀
할인정보: 전석 50% 할인

 

 


마술공연 티켓판매 1위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www.latimes.com


세계 마술의 신화적인 존재인 프란츠 하라리가 첫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마술의 규모 면에서는 세계 톱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프란츠 하라리는 눈 깜짝할 사이에 나사 우주왕복선, 이집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인도 타지마할, 런던 브릿지 등 각국의 랜드마크를 관객이 보는 앞에서 사라지게 하는 마술을 선보입니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공연의 일루전을 담당한 그의 매직 설계는 상상하기도 힘든 엄청난 규모의 고난도의 탈출 마술, 시공간을 초월하는 판타지 매직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날짜: 4월 27일 오후 3시 공연
공연장소: 장충체육관
할인정보 전석 40% 할인

 

 


20세기 3대 미국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 미국 공연 사진(한국 공연과 다름_출처: damagecatastrophic.com)


미국을 대표하는 작가, 아서 밀러(Arthur Miller)의 대표작 ‘세일즈맨의 죽음’은 20세기 3대 미국 연극에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뉴욕에서 초연된 1949년 당시 퓰리처상 극본상, 뉴욕드라마 비평가협회 최우수작품상 및 토니상을 휩쓴 이 작품은 캐릭터 윌리 로먼을 통해 물신주의의 맹목적 가치관이 개인과 가족의 붕괴로 이어지는 사회적 현상을 날카롭게 그렸다는 평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명실상부한 세계연극의 고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날짜: 4월 27일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할인정보 전석 40% 할인

 

 


금난새와 함께하는
성남러브뮤직 페스티벌

 》 ilyo.co.kr

 

2016년 창단 13주년을 맞이하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의 ‘성남러브뮤직페스벌’은 성남시 총 예술 감독 겸 성남시립교향악단의 상임지휘자인 금남새 감독이 아트디렉터를 맡아 연출 및 지휘를 펼칩니다. 시립교향악단과 시립국악단, 시립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무대를 꾸며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정통 실내악 연주로 탄탄한 명성을 쌓고 있는 국제적인 실력파 연주자와 앙상블, 챔버 오케스트라 및 성남지역 청소년과 타 지역의 청소년들의 참여로 프로팀 이외의 국내 유망주들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할인기간: 2016.04.27
공연장소: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할인정보: 전석 1,000원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