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홍대 아이스크림 열전! 취향 따라 골라먹는 아이스크림 BEST 3


젊음의 거리 홍대! 홍대는 항상 유행을 선도하며 새로운 것들이 먼저 선보여지는 핫플레이스인데요. 홍대를 찾아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홍대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때문이에요. 홍대에서부터 시작해 지금은 전국 곳곳에 체인점까지 두고 있는 홍대의 명물 아이스크림을 만나보았는데요. 아이스크림 마니아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홍대 아이스크림 전문점 BEST 3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젤라띠젤라띠


젤라띠젤라띠는 홍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이탈리아에서 직접 젤라또를 공부한 젤라또 마스터가 만드는 이탈리안 정통 젤라또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태리 젤라또 장인이 거리에서 젤라또 수레를 끌며 “젤라띠! 젤라띠!”를 외치던 향수 어린 장면을 브랜드 상호로 사용함으로써, 장인의 마인드로 맛있는 젤라또를 국내에 대중화시키겠다는 의지를 브랜드 상호로 표현했다고 해요.



젤라띠젤라띠에서는 이탈리아 본고장 못지 않은 쫀득쫀득하고 차진 젤라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젤라또와 상큼한 과일셔벗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유기농 우유와 무항생제 유정란 등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끌어올린 깊은 맛이 특징이에요.



우드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위생적으로 관리된 실내가 눈길을 끄는데요. 특히 이탈리안 정통 아이스크림 보관방법인 포체띠 형태의 쇼케이스가 시선을 사로잡아요. 반짝반짝 광이 날 정도로 깨끗하게 관리된 포체띠는 냉기 손실을 막아 더욱 맛있게 젤라또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 젤라띠젤라띠 자몽셔벗 + 얼그레이 젤라또 콘 가격 4000원


또 하나 더! 젤라띠젤라띠에서는 컵보다 콘으로 젤라또를 즐기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젤라띠젤라띠의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콘들이 보이시나요? 젤라띠젤라띠는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아이스크림 콘을 사용하여 그 안에 초콜릿을 넣어주는데요. 물론 초콜릿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진하고 쫀득한 맛의 젤라또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상큼한 셔벗을 만나보고 싶다면 홍대 젤라띠젤라띠를 추천합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탈리안 정통 젤라또를 만나보세요.



젤라띠젤라띠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2

T. 02-3144-3281





줄서먹는 홍대 아이스크림
키스더티라미수


한 가지 단품 메뉴만으로 홍대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급부상한 곳이 있어요. 바로 키스더티라미수입니다. 상호에서 알 수 있듯이 오직 티라미수 아이스크림만을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지금 홍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라고 하는데요. 무엇이 사람들을 줄 서게 하는 지 키스더티라미수의 매력을 알아볼까요?



키스더티라미수는 오랜 연구와 노력 끝에 완성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요.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딸기 티라미수 두가지 맛의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데요. 키스더티라미수의 아이스크림은 수제 마스카포네치즈와 부드럽고 신선한 생크림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과자, 그 위에 뿌려주는 묵직한 코코아의 향이 어우러져 완벽한 맛을 자랑합니다. 그래서인지 항상 매장 밖에까지 사람들이 긴 줄을 서고 있는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어요.


                           》 키스더티라미수 오리지널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4900원 


키스더티라미수의 매력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용기 역시 빼먹을 수 없는데요. 고급 레스토랑의 디저트를 대접받는 듯 금으로 장식된 일회용 아이스크림 용기는 먹는 사람의 기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줘요.



키스더티라미수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79-1





자연으로 만드는 디저트
건강하게 맛있는 ‘소복’


소복은 자연과 사람을 위한 디저트를 만들겠다는 철학으로 만든 건강한 디저트 가게입니다. 착색제, 점성제 등의 합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현미, 단호박, 곶감, 씨앗, 조청 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내어 더욱 맛있고 건강한 디저트 전문점이에요.



소복의 아이스크림에서는 그리운 듯한 익숙한 맛이 느껴지는데요. 어린 시절 엄마가 타주던 미숫가루의 맛과 닮아있어요. 소복은 현미 백미와 곡식을 빻아, 매일 아침마다 솥에 우유를 끓여 기본 베이스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이 베이스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빙수와 아이스크림, 인절미 볼이 만들어진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소복의 아이스크림에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소복 아이스크림 5900원 


소복의 대표 메뉴 소복 아이스크림과 소복 인절미 아이스볼은 나이불문하고 어르신들까지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데요. 고소하고 담백한 아이스크림과, 특히 인절미 떡이 들어있는 소복 인절미 아이스볼은 어른들에게 드리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고 해요.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소복에서 자연 그대로의 맛을 즐겨보세요.

소복 홍대본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58

T. 02-6014-0861


 

4월의 한화첨단소재 블로그 이벤트 참여하기! http://www.hanwha-advanced.com/214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