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youtube.com (EGO Smart Beam)

 

최근에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상승하고 있는 IT기기가 있습니다. 바로 미니빔인데요. 벽면을 크게 차지하던 TV대신 미니빔을 설치하고 있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미니빔은 스크린 크기를 조정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꺼둘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또한 캠핑과 같은 야외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작아서 휴대하기도 안성맞춤인데요. 그렇다면 2016년 상반기 떠오르는 IT기기 2탄 미니빔을 함께 알아볼까요?

 

2016년 상반기 떠오르는 IT기기 #1 와이파이 스피커 http://www.hanwha-advanced.com/212

 

 


초소형, 초경량

소니 MP-CL1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무게 210g, 두께 13mm의 가벼움을 자랑합니다. LBS(Laser Beam Scanning) 모듈의 1920X720의 와이드 HD 해상도, 120인치 대형 스크린은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리와 굴곡에 상관없이 초점을 자동으로 맞추는 오토포커스와 포커스 프리 기능이 있으며 안정적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WIFI 연결을 이용하면 케이블 없이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대형 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어요. 블랙 메탈 소재로 강한 내구성과 3000Ah의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장 배터리 탑재

LG PV 150G 

》 social.lge.co.kr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27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탁월하여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합니다. 최대 250cm의 대화면을 즐길 수 있어 있으며 최대 2시간 동안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고 시청 가능한 내장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요. 간편한 무선연결로 스마트 기기의 미라캐스트 기능만 켜면 기기의 작은 화면을 미니빔의 대화면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USB나 외장하드를 연결하면 USB 메모리에 담긴 사진, 음악, 영상을 손쉽게 재생할 수 있으며 PC에서 작업한 문서까지도 대화면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밝고 선명하게

스마트피코(SmartPico)

 

스마트피코는 회의나 일반가정, 캠핑장 등 스크린이 없어도 수많은 컨텐츠를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USB 2.0을 지원해 외부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내장 8GB와 외장 64GB까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지원으로 스피커와 키보드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기능이 있어 무선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피코는 50ANSI의 밝고 선명함을 자랑하며 최대 100인치의 크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