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연서면을 달리다 보면 고복저수지 근처에 있는 '잇트로스터즈'를 발견할 수 있어요. 푸름에 둘러싸인 규모가 있는 회색 건물은 쉽게 눈에 띄는데요. 이미 잇트로스터즈는 세종 충청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커피숍이에요. 커피공장이라는 수식어 답게 그곳에서는 직접 원두를 추출해서 볶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온 건물이 진한 커피향으로 진동을 해요. 진한 커피향이 그리울 때 '잇트로스터즈'를 추천합니다. 그럼 드라이브 코스 속 숨은 커피맛집 '잇트로스터즈'로 함께 떠나볼까요?

 

 

 


푸른색과 잘 어울리는

잇트로스터즈 외관

 

잇트로스터즈는 뒤편은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앞쪽은 고복저수지가 있어서 360도 자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넓은 통유리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하는 자연을 관찰할 수 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널찍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어서 드라이브를 즐기다 커피가 생각날 때 찾으면 좋을 공간입니다.

 

 


골라먹는 재미,

잇트로스터즈의 다양한 메뉴  

 

잇트로스터즈의 내부로 들어오면 바로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카운터에서는 다양한 음료가 판매되고 있는데 여름에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서 팥빙수도 판매되고 있답니다. 신선한 과일 주스와 간단한 디저트도 판매되고 있어 입이 심심할 때는 간단한 요기가 가능합니다.
 

 


최고급 원두, 최고의 맛

잇트로스터즈 커피

 

잇트로스터즈에는 커피를 추출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원두에 알맞은 최상급의 기계들로 각각의 커피맛을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만들어지는 커피는 잇트로스터즈 자부심입니다. 여름에는 많은 고객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많이 찾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용량이 커서 천천히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자연에서 즐기는 커피

잇트로스터즈 야외테라스

 

 

잇트로스터즈의 인테리어는 모든 것이 자연입니다. 화려한 사진이나 그림은 없지만, 창문을 통해서 보는 풍경,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람 소리가 잇트로스터즈의 자랑인데요. 그래서인지 잇트로스터즈의 고객의 연령층은 다양합니다. 공부를 하는 대학생 커플부터 등산을 마치고 온 어머님들까지. 자연을 콘셉트로 한 잇트로스터즈에 반하지 않을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 같아요.

 

 


큰 창이 매력적인

잇트로스터즈 테이블

 

잇트로스터즈의 사방은 다 창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모든 좌석이 BEST랍니다. 모든 커피숍에는 각각에 베스트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서는 '좋은 테이블을 놓쳤다!'며 아쉬워할 필요가 없어요. 어느 테이블에서도 창밖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고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니까요. 여기에 맛좋은 커피까지 있다면 어느것도 부럽지 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세종시를 드라이브하다가 잠시 휴식이 필요할 때 진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잇트로스터즈'를 꼭 방문해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세종특별자치시 undefined 연서면 | 잇트로스터즈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